‘왕과 나’ 사극 경쟁서 ‘이산’에 판정승

2007-10-03 アップロード · 30,323 視聴

>[10월 2일 DMB 노컷연예뉴스]</b>[BestNocut_R]<br>1.'왕과 나', '이산' 제치고 선두 질두

사극 '왕과 나'와 '이산'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지난 1일 방송에서 '왕과 나'가 이산을 제치고 판정승을 거뒀습니다.

SBS '왕과 나'는 전국 시청률 23.4%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에 올랐습니다.

반면 MBC '이산'은 전국 시청률 17.0%로 집계돼 '왕과 나'와 차이를 벌렸습니다.

2.KBS 드라마는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는다?

KBS 새 미니시리즈 '얼렁뚱땅 흥신소‘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드라마 제작진과 출연진은 한 목소리로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는다"고 입을 모았습니다.

‘얼렁뚱땅 흥신소’는 경쟁작은 MBC '이산'과 SBS '왕과 나'로 모두 20% 안팎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는데요.

상황이 이렇자 제작발표회에서 드라마 담당 함영훈 PD는 "시청률에 연연하지 않고 좋은 배우, 좋은 스태프들과 좋은 드라마를 찍고 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3.'로비스트' 2일간 4편 파격편성, '태사기' 따라잡기

SBS가 120억 원을 쏟아부은 대작 '로비스트'를 이틀동안 4편을 연속 방영하는 파격 편성으로 경쟁작인 '태왕사신기' 따라잡기에 나섰습니다.

수·목 극으로 '태왕시신기'와 방영 시간이 맞물리는데다 두 방송사가 2007년을 대표하는 대작으로 내세우는 작품인 이유로 두 드라마는 불꽃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입니다.

4.싸이, 쌍둥이 딸 아빠 됐다

병역비리로 시달리고 있는 가수 싸이가 쌍둥이 딸의 아빠가 됐습니다.

소속사 PSY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예쁘고 건강한 두 딸을 한 번에 얻었다"라며 "잘 키우기 위해 더 열심히 살겠다"라고 밝혔습니다.

tag·‘왕과,나’,사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