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경맞은 대표 '잉꼬부부' 박철-옥소리…전말은?

2007-10-16 アップロード · 37,205 視聴

연예계의 잉꼬부부로 알려진 탤런트 박철, 옥소리 부부가 파경을 맞았습니다. 지난 9일 박철이 법원에 옥소리를 상대로 이혼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제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철은 현재 경기방송에서 ‘박철의 굿모닝 코리아’의 DJ와 케이블채널인 온 스타일에서 ‘박철 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옥소리는 결혼 후 활동을 중단하며 지난해 사업가로 사회생활을 시작, 현재 웨딩컨설팅 업체의 대표로 재직 중으로, 최근 SBS 라디오 '11시 옥소리입니다' 의 진행자로 연예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10일 건강악화를 이유로 제작진에게 휴가를 요청해 라디오 진행을 그만 둔 상태로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과 친분이 두터운 한 연예계 관계자는 "2~3개월 전부터 부부 사이가 급격히 악화되기 시작해 이후 다툼이 잦았던 것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이 측근은 또 "박철 씨가 이혼소송을 제기한 것은 사실이지만 현재 원만한 해결을 위해 두 사람 모두 애쓰고 있는만큼 상황에 따라 소를 취하하고 협의 이혼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박철 옥소리 부부는 지난 달 한 방송사의 아침 프로그램에 출연해 여덟 살 된 딸과함께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한결같은 부부애를 과시하기도 해 파경에 이른 충격을 더하고 있습니다.


노컷뉴스

tag·파경맞은,대표,잉꼬부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sfsf
2007.10.16 08:52共感(0)  |  お届け
http://www.clubzin.co.kr/?ad=ghl1216
광고글 죄송합니다 무료로 드라마 동영상 영화등
보실수있는사이트 입니다 한번와서 감상하세요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6

공유하기
김동호 위원장 싱크
9年前 · 10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