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아역들 브라운관 점령…성인배우 인기 넘보나

2007-10-16 アップロード · 6,927 視聴

일주일 내내 채널을 바꿔가며 이 드라마 저 드라마에 겹치기 출연하는 연기자들. 중견 연기자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이제는 아역 연기자들도 여기저기 동시에 얼굴을 보이고 있는데요. 다양한 작품에서, 성인 연기자들 못지 않은 연기력과 눈빛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아역스타들을, 지금부터 만나보시죠.

가장 먼저 만나볼 아역 배우는, 유승호군인데요. 유승호군은, 2002년 영화 '집으로'에서 어리광쟁이 소년 역을 연기해 많은 사랑을 받았죠.

그런데 5년 후! 귀엽기만 하던 그 소년이 멋진 훈남으로 성장해 돌아왔습니다. SBS의 인기 사극 '왕과 나'에서 자을산군 역을 맡게 된 것인데요. 다소 철없는 성종의 어린 시절 모습을 연기했지만 훌쩍 커진 키, 늠름한 눈빛이 대한민국 수많은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구요. 리틀 소지섭이라는 별명까지 얻게 됐습니다.

그런데요, 조선시대 성종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던 그가, 얼마 후에 대대적인 변신을 했습니다. MBC 화제작 '태왕사신기'에서 광개토대왕인 담덕의 어린 시절. 즉, 배용준씨의 어린 시절 모습으로 변신한 것인데요. 채널과 시대를 초월한 유승호군의 열연은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요. 월화수목, 일주일의 4일이 유승호군의 늠름한 모습을 볼 수 있어 무척 행복했습니다.

한편, 태왕사신기에서는 유승호군 뿐만 아니라, 그의 상대역이자 문소리씨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아역 연기자도,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미 '강남엄마 따라잡기'에서 공부 잘하는 중학생으로 출연한 바 있는 박은빈양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은빈양은, '불의 신녀'인 기하의 어린 시절을 맡아 다소곳하면서도 야무진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은빈양 역시, 시대와 채널을 초월한 대변신을 보여줬습니다. 지난주에 첫 방송을 한 '로비스트'에서 유선씨의 어린 시절 연기한 것인데요. '로비스트'가 '태왕사신기'의 경쟁작이라는 점에서 그녀의 변신은 더욱더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경쟁작인 '로비스트'와 '태왕사신기'에 모두 출연한 아역 연기자가 또 있는데요. 바로, '로비스트'에서 송일국씨의 어린 시절을 연기한 이현우 군입니다. 이현우군은 '로비스트'에서 부모를 잃고 여동생을 보살펴야하는 소년으로 열연을 펼쳤는데요. 경쟁작인 '태왕사신기'에서는 청룡의 신물을 몸 안에 지니게 돼 신비한 능력을 지닌 처로의 어린 시절을 연기했었죠.

이쯤에서 궁금해지는 것!! 이처럼 아역 스타들의 겹치기 출연이 늘고있는 이유는 뭘까 하는 점인데요. 아역 스타들의 겹치기 이유! 바로, 사극이나 대작 드라마의 열풍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극이나 대작은 넓은 흐름의 이야기를 담기 때문에, 짧은 트렌디 드라마나 일상의 이야기를 담은 일일극과는 달리, 등장인물들의 개인사를 그리게 되는데요. 이 때문에 극초반 몇회 분량의 이야기를 아역들이 끌고 나가게 되는거죠.

그런데, 작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아역 연기자도 연기력이 뒷받침 되어야 하고 제작자 입장에서는, 연기력이 검증된 아역 연기자를 캐스팅해야 하다보니, 몇몇 아역들이 겹치기 출연을 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된 것입니다.

아무튼, 겹치기 출연임에도 제작자들이 고심 끝에 선택한, 보석같은 아역 연기자들!! 기대만큼이나 대단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어찌나 또랑또랑하고 총기가 넘치는지 뒤를 이은 성인 연기자들의 '미스 캐스팅' 논란까지 불거지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 예가 '왕과 나'의 오만석씨 그리고, '태왕사신기'의 문소리씨 등인데요. 이들 성인 연기자들의 연기력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 왜 잘못된 캐스팅이란 말이 나오느냐! 바로, 그들의 어린 시절을 맡았던 아역 스타들이 워낙 당차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줬기 때문입니다.

비록, 나이는 어리지만 성인 못지않는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아역 연기자들! 요즘, 안방극장에 사극과 대작 드라마 붐이 일면서 샛별처럼 빛나는 아역 스타들을 만날 기회가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이 아역 스타들이 앞으로 더 빛나는 큰 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노컷뉴스

tag·훈훈한,아역들,브라운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퍙1
2007.10.17 09:12共感(0)  |  お届け
꺅 승호 넘귀여워!!!!!!! >_< 로비스트에 나온 남자애도 귀엽고......여자애도 귀여버~ 다예쁘다 >_<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0:56

공유하기
김동호 위원장 싱크
9年前 · 107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