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연소 햄릿' 김학진, 알고 보니 '코믹CF 킹'

2007-10-17 アップロード · 4,148 視聴

맥도날드, LG텔레콤 CF 등에서 코믹연기로 익숙한 신인 유망주 김학진이 이번엔 '최연소 햄릿'으로 나섰다.

오는 24일부터 동덕여대 예술센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킹 앤 햄릿>의 주인공을 맡게 된 것.

햄릿은 보통 30중반에서 40초반의 경력 있는 배우들만 맡아왔던 역인 만큼 이제 26살의 김학진이 캐스팅된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연소 햄릿'이라는 타이틀을 갖게 된 그는 "30,40대 배우들이 표현하는 햄릿과는 다른 저만의 햄릿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햄릿의 실제 극 중 나이가 17살이다. 어린 사람이 가질 수 있는 우유부단함, 짜여지지 않은 깊이, 이런 것들을 잘 표현하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밝혔다.

공연을 일주일여 앞두고 막바지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김학진은 "연극 <킹 앤 햄릿>은 셰익스피어의 가장 큰 특징인 각종 미사여구와 시적인 언어들로 관객들에게 다가가 뮤지컬과는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내년쯤 브라운관에도 복귀할 예정이라는 그는 "연극이든 드라마든 좋은 작품이라면 다 해보고 싶다"며 "평범함 속에 감동을 줄 수 있는 사람 냄새 나는 연기를 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BestNocut_R]

김학진은 오는 24일부터 서울 대학로 동덕여대 예술센터에서 공연되는 연극 <킹 앤 함릿>의 무대에 올라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김희연 인턴기자

tag·최연소,햄릿,김학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4:04

공유하기
연예브리핑(박철 등)
9年前 · 1,423 視聴

06:18

공유하기
성현아 결혼 발표
9年前 · 8,26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