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강성진, "'슈가' 박수진의 첫 남자"

2007-10-17 アップロード · 1,776 視聴



'악마'역을 맡은 배우 강성진이 "박수진의 첫 남자(첫키스상대)라 미안하다"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BestNocut_R]

강성진은 17일 오후 청담동 베라짜노에서 열린 드라마 '와인 따는 악마씨' 제작발표회에서 "첫 키스신 상대는 아직도 기억난다"며 "내가 박수진의 첫 남자라서 미안하지만 돌이킬 수 없고 후회해도 소용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성진은 또 "나도 와이프와 멜로를 많이 쌓았으니 내 멜로 연기에 대해 거부감을 갖지 말라"며 "이번 역할은 멜로와 코믹이 모두 섞인 캐릭터"라고 밝혔다.

이어 강성진은 "우리를 보고 드라마를 기대하는 시청자는 없을 것"이라며 "시청률만 노리는 드라마와는 다르다"고 말해 드라마에 대한 남다른 자부감을 드러냈다.

드라마 '와인 따는 악마씨'는 성공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 '악마'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젊은 와인 수입업자와 그가 사랑하는 국내 제일의 여성 소믈리에, 그리고 최고 품질의 와인을 만들고자 하는 와인 제조 전문가의 일과 사랑을 그린 로맨틱 판타지로 강성진, 김정화가 주연을 맡았다. 또 슈가의 전 멤버였던 박수진의 정식 연기 데뷔작으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첫 방송은 10월 19일.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최서영 인턴기자

tag·악마강성진,슈가,박수진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4:04

공유하기
연예브리핑(박철 등)
9年前 · 1,423 視聴

06:18

공유하기
성현아 결혼 발표
9年前 · 8,26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