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자의 로망' 김희선, 철통보안 속 웨딩마치

2007-10-23 アップロード · 2,046 視聴


완벽한 몸매, 신이 내려준 외모, 털털한 성격까지 모든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김희선씨가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살벌한 가을날씨보다 더 살벌 한건 김희선씨 결혼식 현장의 경호원이었는데요. 모든 차량과 보행자를 통행을 제한 한다는 말에 취재진들은 모두들 멀뚱히 정문을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절대 예외가 없습니다. 무조건 청첩장을 확인 한 뒤 차량을 들여보내는데요. 그리고 연예인이 많이 이용한다는 이런 냉동차들이 줄지어 들어오는데도, 경호원들의 철통 경비 속에 아는 척도 할 수 없었는데요. 애타는 건 팬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김희선씨는 1993년 광고 CF를 시작으로 꽤 빠른 시간 내에 스타 덤에 올랐는데요. 늘 청순함의 대명사였던 그녀! 하지만 가장 최근 작품 스마일 어게인에서는 털털한 여장부로 거듭나기도 했었죠.

나왔다 하면 빵빵 터지는 드라마에 비해서 영화는 그리 밝은 빛을 보진 못했는데요. 흥행부진수표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죠. 하지만!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그녀의 장점이 있었으니 세월을 빗겨 가는 그녀의 외모! 언제나 부러울 따름입니다.

이런 완벽한 그녀를 누가 데려가나 했더니 3살 연상의 사업가 박주영씨가 그녀를 차지했는데요. 사랑에 빠진 김희선씨! 그래서 그런지 유난히 더욱 아름다워 보이는데요. 또 이날 부케는 송윤아씨가 받았습니다. 이로인해 송윤아씨도 곧 결혼을 하지 않을까? 라는 의심이 들기도 하는데요. 부인은 하고 있지만, 송윤아씨도 꽉 찬 만큼 조만간 좋은 소식 들렸으면 합니다.

철통 경비 속에 그래도 많은 하객들이 찾아왔는데요. 많은 사랑을 하고,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두 사람 변치 않고, 백년해로하길 노컷뉴스가 기원하겠습니다.

노컷뉴스

tag·한국남자의,로망,김희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00

공유하기
자우림 김윤아, 엄마 되다
9年前 · 7,815 視聴

00:42

공유하기
신혜성, 신곡 발매
9年前 · 37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