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 알프스를 넘자! 잠깐, 이 산이 아닌가벼?

2007-10-30 アップロード · 900 視聴

[변상욱의 기자수첩]
△알프스를 記? 잠깐, 이 산이 아닌가벼...?

국회 과학기술정보통신위원회 소속 국회의원들이 국감 후 피감기관으로부터 향응을 제공받았다고 해서 호되게 야단을 맞았다. 특히 성접대 의혹도 제기돼 공분을 일으켰는데 여기에 대해선 정말 억울하다는 주장인데, 문제의 향응이 이뤄진 술집은 A와 B, C 세곳으로 확인되고 있다.

그 가운데 국회의원들이 술을 마신 술집은 A. 대전 유성 지역에는 똑 같은 이름 A***를 쓰는 접객업소가 여러 개 있는 데 하나는 A안마시술소, A단란주점, A모텔, A호텔이 있다.

국회의원들이 술을 마신 곳은 A단란주점, 그 뒷편에 B술집이 있고, B술집 위가 A모텔이 있다. 맨 처음 보도한 신문기사의 사진을 보면 B술집과 A모텔이 나오는데 처음 취재한 기자들이 A술집에서 국회의원들이 술을 마셨다는 정보에서 A 이름만 듣고 바로 A 모텔을 취재하고 그 밑에 B 술집 이야기를 들어보니 국회 관계자들이 와서 술 마시며 즐겼다고 확인이 되어 그대로 기사화 되었을 가능성이 있다.

국회 관계자들은 A모텔이 아니라 A호텔과 또 다른 호텔서 잤다는 주장이어서 확인 중이다. 향응접대는 분명 비리이나 성접대 부분은 오보일 가능성도 있다.

이 산이 그 산이 아닌가?

*촬영/편집 : 노컷TV 채승옥PD
CBS보도국 변상욱 기자 sniper@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http://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국감,성접대,국회의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 비주얼라디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