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황복회부터 라면까지, 영화 '식객'

2007-11-01 アップロード · 1,244 視聴

최고의 맛을 찾는 요리사들의 요리 전쟁을 그린 영화 '식객'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식객'을 즐기는 방법,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식객'이 기대를 모으는첫 번째 이유라면 허영만 화백의 인기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첫 번째 작품 '타짜'가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만큼, '식객' 역시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았습니다.

'식객'의 매력 두 번째! 이 영화는 음식에 마음을 담는 천재 성찬과, 최고 실력자가 되려는 야심가 봉주가 최고의 요리사를 뜻하는 대령숙수의 칼의 주인을 가리기 위해 요리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그런만큼, 영화 속에서 펼쳐지는 보기만해도 군침 돌게 만드는 화려한 요리들이, 오감을 자극합니다. 황복회부터 라면까지 다양한 음식들이 등장한다고 하네요.

김강우와 임원희는 요리사로 완벽하게 변신하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았는데요. 이 역할을 소화하면서 얻은 상처가 한 둘이 아니라고 합니다.

고생 끝에 완벽한 요리사로 변신한 두 남자! 김강우, 임원희. 극중에서 최고의 요리사가 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데요. 그 뒤에 가려진 음모와 숨막히는 대결이 '식객'에서 느낄 수 있는 또 다른 재미입니다.

긴장감과 화려함을 동시에 느끼며 정신이 없어진 여러분들의 마음을 잔잔~하게 만들어주는 이 노래!
바로, '식객'의 이하나가 부른 노래인데요. 이미 여러 작품에서 노래 실력을 인정받은 이하나가 이번 영화에서도 엔딩송을 직접 불렀구요. 관객들을 달콤한 감상에 빠져들게 만듭니다.

tag·노컷황복회부터,라면까지,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3

공유하기
'해상요트 페스티벌'
9年前 · 51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