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 두 아이의 아빠 기무라 타쿠야의 '히어로'

2007-11-01 アップロード · 2,373 視聴

일본 최고의 꽃미남 스타기무라 다쿠야가 드디어 국내 관객을 만납니다.영화 <히어로>가 바로 오늘 개봉했는데요. 국내에서도, 그 어떤 톱스타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그의 매력을,지금부터 만나보시죠!

기무라 다쿠야의 매력 첫 번째! 뭐니뭐니 해도, <꽃미남>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완소매력의 잘생긴 얼굴이겠죠.

그리고, 아름다운 얼굴과 달리낮고 안정된 보이스!!!그를 거부할 수 없는 매력입니다.완전 소중한 외모는 기본!여기에 보너스로 주어진 것은 어디에도 얽매이지 않을 것 같은 자유분방한 분위긴데요.영화 속에서도, 이런 이미지는 그대로~ 반영되고 있습니다.<히어로>에서 정의의 검사 쿠리우로 등장하는 기무라 다쿠야! 직업은 검사인데, 양복 한번 입고 출근하는 법이 없는데요.그의 의상 대부분이 캐주얼! 찢어진 청바지에 재킷 차림입니다.

자유분방 분위기는 인간 관계에서도 드러나는데요.여성 사무관과의 관계도 스스럼이 없어서상사와 부하가 아닌 친구처럼 보입니다. 여기에 야릇한 연인 감정까지 살짝~ 얹어주면 더 말할 것도 없겠죠?

하지만, 사람을 어디 외모와 분위기로만 판단할 수 있겠습니까! 진정한 프로는, 일에서도 완벽해야 하는 법! 우리의 완소남 기무라도 그렇습니다. 자유분방한 의상과는 달리 사건을 해결할 땐, 검사 특유의 치밀함이 빛나는데요.용의자가 자백을 번복하면서 사건이 미궁에 빠지자 수사의 촉각을 곤두세웁니다.그리고, 이런 사건의 배경에 늘~ 있게 마련인 거물의 스캔들까지도 잡아내죠!

천재적인 완벽함이나 슈퍼맨 같은 초인적인 능력을 가지진 않았지만현실적인 매력이 넘치는 영웅!! 바로 이것이 <히어로>에서기무라 다쿠야가 보여주는 매력이죠.

기무라 다쿠야가데뷔 이후 14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유! 영화 <히어로>가 빛나는 이유!그건 바로, 잘 생기고 매력적이지만, 늘 관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기무라 다쿠야의변함없는 마음과 오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동안 동영상이나 케이블 TV를 통해서나 볼 수 있었던, 기무라 다쿠야의 명성을, 영화 <히어로>에서 직접 만나보시죠!

tag·노컷,아이의,아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志仁
2007.11.30 09:31共感(0)  |  お届け
thanks...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09

공유하기
[노컷] 연예계 '11월 괴담'
9年前 · 5,60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