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순재부터 솔비까지, 동료 도우려 톱스타 총출동

2007-11-05 アップロード · 3,695 視聴


불우 이웃돕기 등 각종 봉사활동으로 훈훈함을 안겨줬던 연예인들의 모임 사단법인 한국대중문화예술인복지회(이사장 이경호)가 잊혀진 원로 대중문화예술인들에 대한 나눔행사를 열었다.

복지회는 5일 서울 63빌딩에서 제1회 행복나누기 행사를 열고 최저생계비에도 미치지 못하는 어려운 삶을 사는 원로스타들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복지회는 수여식을 통해 ▲탤런트 부문(회장 정준호) 국정환·황민 ▲희극인 부문(회장 신동엽) 배삼룡·이인영 ▲성우 부문(회장 안지환) 남성우·이재명 ▲가수 부문(회장 김건모) 금사향·한명숙 ▲영화배우 부문(회장 장동건) 윤인자·이택균 씨 등 부문별 2명씩을 선정, 수혜증서를 전달하고 1년간 매월 일정금액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 단체의 상임고문을 맡고 있는 배우 이순재 씨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 뒤에는 최저생계비조차 지원받지 못하는 이들이 너무나 많다"며 "오늘의 행복나누기 행사가 더욱 커지고 보다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달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부문별 회장단 외에도 재무이사를 맡고 있는 최불암을 비롯해 연기자 최종원, 선우용녀, 안성기, 임동진, 김응석, 코미디언 엄용수 등 중견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했고 이정, 이재훈, 솔비, 소유진, 차태현 등이 수여식 도우미로 나서기도 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권오상 기자

tag·노컷이순재부터,솔비까지,동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J퉁쑤
2007.11.06 06:54共感(0)  |  お届け
스렙해가요~^^삭제

노컷 연예뉴스[전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09

공유하기
[노컷] 연예계 '11월 괴담'
9年前 · 5,60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