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문국현, 반부패 위해 '3자회동'제안

2007-11-06 アップロード · 1,271 視聴

문국현, 반부패 위해 '정동영, 권영길 3자회동' 제안

창조한국당 문국현 후보가 반부패 연대 및 부패세력 집권저지를 위해 '정동영, 권영길 후보와 3자 회동’을 제안했다. [BestNocut_R]

문국현 후보는 6일 오전 여의도 세실빌딩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정동영, 권영길 후보 역시 비슷한 제안을 한 바 있다”면서 “국가적 위기상황에서 (두 후보가) 만나서 논의하자는 제안을 거부할 이유 없다”고 밝혔다.


이어 문 후보는 “정후보와 권후보가 (3자 회동)제안을 받아들여 우리 사회의 선진화를 가로막고 있는 부패 비리 구조 척결에 대한 의지와 부패세력의 집권만은 반드시 저지한다는 보여야한다”고 당부했다.

문 후보는 또 “부패와 비리에 관한 한 그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은 이명박 후보에 이어 차떼기로 상징되는 또 다른 비리 후보인 이회창 후보까지 등장한 것은 참으로 서글픈 일"라며 이들의 등장을 비판했다.

이날 문 후보는 전날 김용철 변호사가 폭로한 ‘삼성그룹의 비자금’을 문제를 두고 각계각층에서 벌어지고 있는 부패 비리 행위를 비판하며 이를 근절시키기 위해 ▲삼성 비자금 및 검찰, 국세청 등의 이른바 ‘떡값 비리’의혹에 대한 특검법 발의를 강력히 촉구 ▲에버랜드 편법 증여 사건 전면 재수사 ▲부패에 맞서는 국민적 저항운동 위한 범국민대책기구 설립 등을 제안하기도 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sinkiruhk@cbs.co.kr











tag·노컷문국현,반부패,위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bkchoi00
2007.11.08 07:29共感(0)  |  お届け
부패척결 문후보만이 할수있습니다. 아자 아자 홧팅삭제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10

공유하기
6차 세계한상대회 개막
9年前 · 692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