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회창 '민생투어' "타락·좌편향 세력과 대결"

2007-11-12 アップロード · 2,037 視聴

무소속 이회창 대선 후보가 "대한민국의 정신적 가치와 정체성을 되찾겠다"며 구국대장정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민생행보에 나섰다.[BestNocut_R]

이회창 후보 측은 "전국투어를 통해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국민에게 다가설 계획"이라며 이번 대장정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회창 후보는 12일 서울 남대문로 단암빌딩에서 가진 출정식에서 "사회기강을 허무는 돈 만능·성공 만능주의에 빠진 타락세력, 자유민주주의의 기본원칙을 깨는 반자유좌편향세력과 대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회창 후보는 또 "대한민국의 정신적 가치와 정체성을 되찾는 것이 목표"라며 "안정을 기반으로 이 나라를 세계 속에 우뚝 선 선진한국으로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이날 지지자들과 함께 '발로 뛰자, 아래에서 위로 창을 열자, 대한민국을 살리자'는 구호를 외친 뒤 곧바로 버스에 올라 대전으로 향했다.

이 후보는 첫날 충청권 방문에 이어 13일 대구경북 지역을 향하게 되며 이후 울산·부산, 마산·창원, 충남 금산, 충남아산·충북 청주, 강원도 지역으로 민심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권오상 기자 pasukkun@cbs.co.kr

tag·노컷이회창,민생투어,타락·좌편향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김영민
2007.11.12 07:48共感(0)  |  お届け
이명박씨도 믿지 못하겠고 정동영씨는 비전이 없고 한때 자제분들 군대 가지 않은것 때뭉에 곤욕을 치렇지만 모두 지나간 이야기고 이번 삼성 사건만 보더라도 이나라 봅은 땅바닥에 떨어져 있습니다 법조계에 오래 있어고 대쪽이란 별명답게 이나라 법을 바로 세워 주실분은 이회창후보 밖에 없다고 봅니다 미력한 사람이지만 아들 딸 사위 합치면 8명입니다 대선에 꼭 승리하여 이나라 법을 바로세워주십시요 꼭 대통령이 되십시요 전라도광주에 50대 가장입니다삭제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