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이회창 발언' 백일섭 "정치세계 참 무섭더라"

2007-11-15 アップロード · 134,715 視聴

탤런트 백일섭이 무소속 이회창 후보에게 겨냥해 한 비난발언에 대해 ‘그저 웃자고 한말’이라고 해명했다.

백일섭은 15일 오후 노컷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지난 13일 ‘이회창 출마 규탄대회 및 필승결의대회’에서 했던 ‘이회창 뒈지게 맞을 짓 한다’는 발언이 “그저 웃자고 농담 삼아 한 말”이라면서 “(이회창)본인한테 직접 그런 뜻으로 한 말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백씨는 “연설을 위해 원고를 준비했었다. 그런데 나보다 앞서 연설한 국회의원 3명이 같은 말을 해 원고를 없애고 연설했다”면서 “또 그날 날씨도 춥길래 그저 농담 삼아 웃자고 한 것이다. 보도에서는 내가 마치 진짜 테러라도 하는 것처럼 보여졌는데 절대 그런 뜻이 아니다”며 착잡한 심경을 밝혔다.

백씨는 또 “아이들 모임 써클에서 한 사람이 배신해서 나가면 뒈지게 맞을 일 아니냐, 이를 비유해서 농담삼아 한 말”이라면서 “‘뒈지게 맞는다’는 표현은 평소 웃으면서 내가 자주 쓰는 말이다. 그저 가볍게 생각해 달라”고 덧붙였다.

백씨는 “대선 꿈을 갖고 있는 분들게 감히 내가 협박을 하고 테러를 한 다는 것은 말도 안된다”면서 “오보가 나가 안타깝고 이회창씨 본인한테 절대 그런 의사가 없음을 알아달라”고 해명했다.


노컷뉴스 영상취재팀 길소연 기자 sinkiruhk@cbs.co.kr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이회창,백일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일섭이뒈지게
2008.01.13 05:08共感(0)  |  お届け
맞아죽을노무뿅뿅뿅 배길섭이 뿅뿅뿅 뿅뿅뿅라 ! !삭제
...
2007.11.16 09:23共感(0)  |  お届け
구차한 변명. 보기 민망하다삭제

노컷|정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