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TV]문희준, 한층 친근하게 돌아온 '록커'

2007-11-23 アップロード · 2,035 視聴

군 복무 마치며 안티팬 줄어.. 소속사 "친근하게 다가가겠다"

가수 문희준(29)이 돌아왔다.

문희준은 지난 20일, 2년여의 군 복무를 마치고 사회와 연예계로 복귀했다. 그러나 제대한 문희준은 과거와 사뭇 다르다.

어깨에 힘이 빠졌고 눈매도 부드러워졌다. 안티팬도 줄었다. 아이돌 그룹 H.OT로 데뷔한 문희준은 팀 해체 후 어둡고 비밀스러운 느낌의 록커로 변신해 팬들의 극단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그러나 H.O.T 멤버 가운데 가장 먼저 군에 입대해 늠름한 청년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안티팬들의 마음도 누그러졌다.

친근함으로 무장을 하고 돌아온 문희준의 달라진 모습은 전역 현장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났다. 문희준은 짧게 전역 인사만 하고 사라지는 여느 연예인과 달리 이 자리를 찾은 팬들에게 가까이 다가가 인사를 하고 소감을 전했다. 감격에 겨운듯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H.O.T의 다른 멤버 장우혁이 최근 입대한 것과 관련해 "각개전투할 때는 군복 속 팔꿈치에 양말을 잘라 끼라'고 조언을 했는데 터프한 친구라 말을 들을 지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문희준은 전역 당일 소속사 사무실에서 군복을 입은 채 여러 매체와 릴레이 인터뷰를 가지며 하루를 보냈다. 또 동영상 인터뷰 자료도 만들어 각 언론에 보냈다.

사실 문희준은 H.O.T 시절 5명의 멤버 가운데 가장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인물이다. 개그 프로그램에서 익살스러운 연기를 펼치기도 했고 예능 프로그램에서 넉살스러운 얘기를 하는 것도 모두 문희준의 몫이었다. 그러나 과거의 이미지를 버리고 록커로 변신하면서 팬들의 반응은 극단적으로 엇갈렸다.

그랬던 그가 군 복무를 분수령으로 과거의 친근한 이미지를 제고하고 있다. 소속사인 싸이더스 측 역시 "과거보다는 친근하게 팬들을 만나고 활동할 예정"이라며 "문희준 역시 군 복무 후 많이 달라졌다"고 전했다. 문희준은 심지어 MBC 예능 프로그램인 '무릎팍 도사'의 출연도 고려 중이다. 아직 결정이 되진 않았지만 록커 시절 문희준으로선 상상조차 하기 어려운 일이다.

문희준은 한동안 휴식을 취한 후 다음달 29일부터 31일까지 콘서트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콘서트 실황은 앨범으로 제작돼 발매할 예정이다. 친근함으로 무장한 록커 문희준의 향후 활동이 기대된다.


[기사 원문보기]
http://www.cbs.co.kr/nocut/show.asp?idx=674961

◎ [노컷TV]세상속으로
  촬영/편집 : 노컷TV 정세운PD / 박철웅

◎ 인터넷뉴스의 새로운 상상, 노컷TV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로가기 < http://www.nocut.tv >
       < http://www.nocutnews.co.kr >

tag·문희준,록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노컷|연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06

공유하기
[노컷TV]장우혁 입소
9年前 · 4,43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