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무한도전과 미모 여대생의 에어로빅

2009-02-06 アップロード · 5,028 視聴

래미안 앨리스 2주차 YELLOW 리더십 미션.

래미안앨리스란 무엇이냐 !?!?

삼성물산과 대학내일에서 후원하는 알파걸 육성 프로그램입니다.저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3달에 걸친 3개의 관문을 거쳐온 자랑스러운 래미안앨리스랍니다 ^^* 후훗.
정말 활동을 하다보면 이렇게 자부심을 가질만 하답니다 ~~~!! 여러분도 다음에 도전해보세요 ^^ 간단히 활동 설명을 해보자면 ~ 블루의 지성, 레드의 열정, 옐로우의 리더십, 화이트의 봉사, 그린의 창의력 5개의 분야로 각각의 여대생들을 뽑았어요. 저는 레드의 열정 앨리스이구요 ^^ 정말 1박2일의 발대식부터 매주마다 프로그램이 정말 알찹니다. 이번주 금요일엔 뮤지컬배우 최정원씨가 오시구요 >.< 다음주는 지누션의 션님께서 ㅠㅠㅠㅠㅠㅠ감동의 특강을 해주신답니다. 저번주는 리더십 김능원 강사님께서 완전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셨구요 ~~ 첫번째 특강은 이적의 어머니 박혜란 여성학자님께서 오셨답니다. 정말 빵빵하시죠? ^^
그럼 저희가 2주차 리더십에 대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좋은 동영상을 만들어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해보려합니다.

자~ 그럼 리더십 미션 후기 시작 !!!

안뇽하세요? 래미안앨리스 7조 티걸스의 막둥이 다효니랍니다. 2주차 미션후기를 올릴게요 ^^저희조도 물론 여성리더에 대해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답니다.
거기다가 1주차에 발표를 못한 충격으로 우리가 무엇이 잘못되었으며 앞으로 어떻해 해야겠구나 라는 방향에 대해서 언니들과 이야기도 많이 나눴지요 ^.^

섭외과정 속의 이야기들!!

뭔가 우리조도 이번 미션에서 획기적이고 참신한 쪽으로 기획해보고 싶어서
생각을 한 결과 무한도전의 멤버들을 확 잡았으며 인터넷을 달구었던
염정인 원장님을 취재 하기로 결정했답니다. !! 섭외에 대해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어요.
그분을 주위에 아시는 분도 없고, 막막했지만 저희 티걸스는 해냈습니다. 인터넷을 다 뒤지고, 화재집중과 무한도전을 보면서 사전조사를 다 한뒤에, 연락처를 알아내어서 우리 코디네이터인 혜진언니가 전화를 하였어요 .


촬영 이야기 ~~!!

중간에 쉬는시간에 수강생 아주머니들 인터뷰를 하고 ~ 그다음에 수업 끝난담에 염정인 원장님을 인터뷰를 했어요. 하지만 인터뷰 하는 내내 정말 너무 따뜻하시구, 저희의 질문요점에 딱딱 맞게 말씀을 해주셨어요. 감동 백배였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겉은 너무나 강했지만 속은 한없이 다정하시고 부드러우셨어요 ㅠㅠ 너희가 여기까지 찾아온 이상 너희가 얻고자 하는 것을 몇배로 더 주고싶다면서 힘드심에도 불구하고 약 1시간정도의 즉석 특강을 열어주셨답니다~~정말 대단하시다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또한 저희도 무한도전처럼 연습을 함께 해보려고 저희의 컬러에 맞게 옷을 준비해갔는데 ~~저희는 괜히 긴장만해가지고 ㅠㅠㅋㅋ괜히 꺼내보지도 못하고 ㅠㅠ나중에 인터뷰할때 말씀드렸더니 염정인원장님이 진작 같이 연습하지 왜 안하셨냐면서 그러셨어요 ㅠㅠㅠㅠ너무 아쉬웠어요 흐흐흐 무튼 좋은 말씀들 너무 많이 해주셨는데 시간관계상 편집해서 못보여드려서 아쉽네용 ㅠㅠㅠㅠ

저희는 인터뷰만 7분동안 계속하면 UCC의 성격상 지루할 것만 같아서 다양한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하였어요. 염정인원장님의 인터뷰를 중점적으로 배분하되, 저희도 에어로빅 함께 하는 모습을 담아보았구요 ^^저희는 정말 인터뷰를 하고 촬영을 마무리하면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래미안앨리스의 기회를 통해서 이렇게 티비에서만 보는것에 그쳤던 분을 직접 찾아가서 좋은 이야기도 들어보고, 우리도 직접 참여해보고, 참 뜻깊은 미션이었던 것 같아요.


비록 힘들었지만 정말 너무 많은 추억들이 생겨서 저희조는 너무 즐거웠습니다 : ) 또한 미션을 거듭할수록 언니들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더 서로를 알아가고 가까워지는게 너무 기분좋아요 :)

그럼 이상으로 티걸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마쳤구요 ~~~~~~~~ 저희조는 불타는 열정 미션 또한 열심히 해보렵니다 ^.^

래미안앨리스 2기 화이팅 !!!!!!!!

tag·삼성,무한도전,여대생,패러디,에어로빅,리더십,래미안,얼짱,꽃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전재영
2009.02.06 01:05共感(0)  |  お届け
대박이에요!!!!!
가슴이 터질것같은 감동삭제
이진구
2009.02.06 00:38共感(0)  |  お届け
굿굳굿긋조아요 ㅋ삭제
백준영
2009.02.06 00:25共感(0)  |  お届け
이런 영상을 직접 촬영하고 편집하신 분이 정말 대단하신거같네요
멋지십니다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4,058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 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