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태연-들리나요 라이브

2008-09-28 アップロード · 1,499 視聴

소녀시대.태연-들리나요 라이브

tag·소시,소녀시대,태연,들리나요,라이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애들아
2008.11.01 17:05共感(0)  |  お届け
난 원걸도 좋고 소시도 좋아
아무리 실력잇어봐 니들 이분들 그렇게 욕해봐
니들은 무대 올라가면 부끄럼타면서 쩔쩔매
질투 작작해 이분들 상처받아 자살하면 책임질래?
요새 악플이 얼마나 무서운데 좀 상대방 생각좀해삭제
소시안티
2008.10.26 13:07共感(0)  |  お届け
소시즐
태연노래만조아
소시죽어버려 ㅋㅋㅋㅋㅋ삭제
소시즐
2008.10.26 13:06共感(0)  |  お届け
티파니꺼져라삭제
잘할한다야 ㅋㅋ
2008.10.20 20:13共感(0)  |  お届け
잘할한다야 원더걸스보다 소시가 훨씬 낫거든?
원더걸스 라이브 쩔어 ㅋㅋ 나도 부르겠더라 ㅋㅋ
우리 소시 태연언니 봐라 얼마나 잘부르냐
난 녹음한건줄 알았다 ㅉㅉ 개념은 어따 버렸니삭제
손유진
2008.10.18 13:07共感(0)  |  お届け
언니 노래 짱 좋아^^삭제
질할한다
2008.10.17 17:29共感(0)  |  お届け
아그들아 태연이머가좋니?소시는버려 ㅋㅋ
원더걸스 훨신좋탄다
소시 매력을 찾아볼래도 찾을수가없네 ㅎ
원더걸스 짱이햐
소시주거삭제
부럽냐?
2008.10.14 21:57共感(0)  |  お届け
부럽냐? 아가~ 그럼 니그들도 부르려무나
거기 바로맞췄어~난천사야삭제
비밀
2008.10.03 20:38共感(0)  |  お届け
완전 짱이다!!태연 파이팅^^삭제
태연라이브쩔어
2008.10.01 23:29共感(0)  |  お届け
진짜쩐다 ㅡㅡ삭제
탱디줴짱^^
2008.09.30 01:50共感(0)  |  お届け
뭘해도 잘하네....
목소리예쁘닷^^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587,208
チャンネル会員数
58

UCC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