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 뉴스] 피부트러블에 효과 있는 기능성 비누 및 세정제 소포라인 선보여

2008-01-15 アップロード · 198 視聴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디지털 컬러관리 전문기업인 데이터컬러는 지난 1월 8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청소년수련관 시끌 대극장에서 DSLR카메라 사용자를 위한 모니터색상교정기 스파이더3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



스파이더3는 디지털 사진 편집과 출력시 정확한 컬러를 원하는 DSLR 카메라 사용자를 위해 설계됐다. 7디텍터 컬러엔진으로 정확도가 향상된 컬러측정센서와 한글버전이 지원되는 마법사형태의 소프트웨어는 전문가는 물론 초보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발표회에서는 DSLR사용자에게 유익한 디지털 이미징 강좌가 무료로 진행됐다. 디지털이미징 컬럼니스트인 서울예술대학 황선구 교수의 파인아트사진과 디지털이미징 강의가 진행되었으며,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RAW파일에서의 컬러관리라는 주제의 강좌를 했다.



또한 엡손에서는 디지털프린팅과 컬러관리강좌를 진행하며 CG코리아에서는 DSLR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모니터활용법, 그리고 모니터포유에서는 LCD디스플레이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a href=mailto:jk@aving.net target=_blank>김종권 기자 (aving.net)


ⓒ 에이빙(AVING,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tag·벤처기업,뉴스,피부트러블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9,670
チャンネル会員数
2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