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08]CES 2008에서 선보인 브라더의 라벨 프린터 QL-570

2008-01-29 アップロード · 543 視聴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삼천리자전거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청주 라마다 호텔에서 있었던 2008년 삼천리자전거 전국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통해서 대리점 표준매장을 제시하고, 새롭게 전개될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킴과 동시에 점주와 고객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는 방침을 전달했다.



김석환 대표는 “이번 대리점 세미나가 종료됨과 동시에 전국에 있는 대리점 간판을 100% 회사의 비용으로 전면 교체하겠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전국적인 영업망을 가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흔한 일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회사와 대리점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에 제시한 표준매장은 부각된 기업이미지를 알리고 고객들이 자전거를 편하게 둘러볼 수 있는 공간과 a/s공간 및 상담공간을 마련해 고객이 들어가고 싶은 매장으로 디자인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a href=mailto:paul@aving.net target=_blank>신명진 기자 (aving.net)


ⓒ 에이빙(AVING,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tag·2008CES,2008에서,선보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9,668
チャンネル会員数
2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