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에 허리 2cm 줄어든 비밀 초음파 지방제거술

2008-02-11 アップロード · 145 視聴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삼천리자전거(대표 김석환 http://www.samchuly.co.kr)는 지난 17일부터 18일까지 청주 라마다 호텔에서 2008년 삼천리자전거 전국 대리점 사장단 세미나를 통해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기술개발팀 김남식 과장은 “삼천리자전거에서 150대, 첼로스포츠에서 100대 정도의 완성 차를 전시했다”면서 “첼로에서는 경기용 자전거의 명품이라고 할 수 있는 이태리 브랜드 콜나고 완성차를 독점 공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블랙캣이나 첼로에서도 카본시리즈를 만날 수 있도록 라인업을 보강했다”고 전했다.



또한 “삼천리자전거에서는 자전거 소재 중 가장 가볍다고 하는 마그네슘 자전거까지 출시할 계획이며, 하운드 브랜드를 새로이 런칭해 중저가 시장을 보강하는 전략 세웠다”고 전하면서 “요즘 세대가 좋아하는 남들과는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해 타인과 차별화되는 제품을 만들려고 많이 노력했다”고 신제품 개발 컨셉트를 설명했다.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a href=mailto:paul@aving.net target=_blank>신명진 기자 (aving.net)


ⓒ 에이빙(AVING, All Visual Internet News of Goods)

tag·점심시간에,허리,줄어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59,690
チャンネル会員数
2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