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풀HD 프로젝터로 극장의 감동을 그대로 전달한다

2008-05-09 アップロード · 454 視聴

최근 집에서 영화나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늘어나고 있다. 홈씨어터 프로젝터의 수요가 해마다 늘면서 100인치 이상의 꽉 찬 영상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DVD 정보제공 커뮤니티 'DVD 프라임'의 회원인 김체윤(인천)씨는 영화를 좋아하긴 하지만 직장생활을 하니 극장에 갈 시간이 없어 집에서도 영화를 즐기기 위해 풀HD 프로젝터를 구입했다. 결혼을 하기 전부터 계속해서 관심을 가지다가 결혼을 한 후 제대로 시스템을 갖췄는데,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취미생활을 할 수 있어 아내가 더 좋아한다고 한다.

이처럼 영화를 집에서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프로젝터 시장은 연간 10만대 규모로, 해마다 100%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듯, 벤큐코리아(대표 최종성, http://www.benq.co.kr)는 홈 프로젝터 시장을 겨냥한 풀HD 프로젝터 W5000을 선보였다.

벤큐 W5000은 풀HD 1080p를 지원하며 10,000:1의 높은 명암비와 함께 듀얼 IRSI기술로 색상과 선명도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듀얼 IRSI기술은 영상의 밝은 부분은 더 밝게, 어두운 부분은 더 어둡게 그리고 더욱 선명하게 구현해 주는 기술이다. 더불어 7분할 컬러휠에 브릴리언트 컬러 기술과 다이내믹 블랙 기술을 더해 영상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2개의 HDMI단자를 가지고 있어 케이블 교체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소비자가격은 2백만 원 후반대이다.

tag·벤큐,프로젝터,풀HD,에이빙,AVING,영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9,689
チャンネル会員数
2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