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더 카마엘’ 체험행사서 탄성 자아내!

2007-07-30 アップロード · 4,342 視聴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엔씨소프트는 오늘 인텔 용산 이스타디움(e-Stadium)에서 일부 유저들과 함께 자사가 개발한 혼돈의 왕좌의 신종족 ‘더 카마엘(The 1st Throne The Kamael)\\' 체험행사를 가졌다. 더 카마엘은 \\'혼돈의 연대기\\' 이후 ‘혼돈의 왕좌’로 타이틀이 변하면서 새롭게 등장하는 신종족의 이름이다.

이 날 행사는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는 ‘더 카마엘’에 대한 개발자 파이널 브리핑과 GM의 게임 시연이 있었다. 특히 대폭 개선된 UI, 캐릭터 디자인, 전략적 공격을 가능케 하는 스킬, 새로운 맵과 고급화된 아이템 등을 소개할 때 참가 유저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어진 2부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캐릭터를 생성하고 필드에 나가 테스트 해봄으로써 앞서 소개한 ‘더 카마엘’의 특징들을 몸소 체험했다. 관계자는 “더 카마엘 종족을 디자인하다보니 타 사의 캐릭터와 유사해져 다시 처음부터 작업했다”며 “기존에 보지 못한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더 카마엘’은 올 여름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tag·엔씨소프트,‘더,카마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59,673
チャンネル会員数
2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