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공요새 마크로스 6 - 다이달로스 어택

2006-01-15 アップロード · 1,473 視聴

제 6화 다이달로스 어택..(Daidalos Attack)
최초 방영일 - 1982월 11월 4일

tag·초시공요새,마크로스,다이달로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ㅡㅡㅡ
2007.07.28 06:40共感(0)  |  お届け
ㅡㅡㅡ 아 나 주인공 너무 바보같아 ㅡㅡ 저런태도 제일 싫엉 ㅎ삭제
홍콩일인자
2006.10.31 04:37共感(0)  |  お届け
재미잇다,.,.ㅋㅋ삭제
금방와
2006.10.31 01:21共感(0)  |  お届け
잘보고있습니다~~~삭제
박성재
2006.09.04 02:02共感(0)  |  お届け
굿,,,,,,,,,,,,,,,삭제
pumpkinpie
2006.06.11 12:49共感(0)  |  お届け
다이달로스 어택..핀 배리어....워낙 인상을 강하게 받아서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기억하고 있는^^삭제
2006.04.02 11:08共感(0)  |  お届け
안될때는 죽기살기 클릭의 기술을~!~!~! 어쩌다간 광고만 보고 나오는 수도 있음...ㅠ_ㅠ 휴~ 겨우되네...그런데 마크로스는 왜 모든지 로보트로 바뀌냐고요...ㅠ_ㅠ 저렇게 큰 전함이 무식할정도로 큰 로봇이 된다니...-_-;;삭제
ㅠㅠ
2006.01.23 11:32共感(0)  |  お届け
망할 판도라 또 써버 이상있나 보내.. 이러면 방장이 올려준거 오늘 못보잖아 킁.. 1시간 뒤에 다시 들어와 봐야지..삭제
cow8
2006.01.16 06:24共感(0)  |  お届け
ㅎㅎ 즐감..했음 ㅋ삭제
vivit0088
2006.01.16 05:20共感(0)  |  お届け
잘보고 있어요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