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기효vs김택용 Pantech-MBC게임 신한2007전

2007-07-09 アップロード · 1,801 視聴

팔진도에서 벌어진 두 선수의 대결은 초반 똑 같은 양상으로 진행됐다. 게이트웨기 2개 건설에 이은 뒷마당 확장까지 판에 박은 듯 똑같았다. 공격을 먼저 시도한 것은 안기효. 안기효는 두 세차례 프로브 생산을 중지하고 병력 확보에 열을 올렸고, 리버도 한걸음 빨리 생산하면서 공격할 채비를 갖췄다. 반면 김택용은 확장을 염두에 둔 옵저버 이후 리버 생산.

첫번째 안기효의 쇄도는 상대방의 진영에 도달하는 순간 곧바로 좌절됐다. 기가막힌 타이밍에 김택용의 리버가 등장, 방어진을 구축했기 때문. 이어 안기효는 리버를 태운 셔틀까지 중앙지역에서 드래군에 격추당하면서 순식간에 승기를 놓치고 말았다.

그러나 안기효는 확장없이 병력운용으로 상대와 팽팽한 긴장 국면을 유지했다. 드래군을 곳곳에 배치해 김택용의 셔틀 게릴라를 차단했고, 그 와중에 셔틀을 1기 잡아내기도 했다.

반면 김택용은 6시 확장을 확보한 뒤 게릴라가 번번히 차단 당하자 안정적으로 병력을 충원했다. 안기효가 1시 멀티를 확보하자 7시 멀티를 가져가며 자원상의 우위를 점하고자 한 것. 그러나 곧바로 김택용은 위기에 봉착했다. 안기효가 7시를 청소하자 자신은 총병력을 동원에 안기효의 1시를 파괴했지만 안기효가 곧바로 두번째 공격의 방향을 김택용의 본진으로 잡은 것.



◆12주차
7월 3일(화,MBC게임)
▶Pantech-MBC게임
1세트 파이썬
박세정[P]vs염보성[T]
2세트 팔진도
박영훈[Z]vs고석현[Z]
3세트 불의전차
김상우[T],임동혁[Z]vs김재훈[P],정영철[Z]
4세트 신백두대간
안기효[P]vs김택용[P]

tag·안기효vs김택용,PantechMBC게임,신한2007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신한2007전기M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