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캠프 사용후기 <한빛누리>

2008-12-15 アップロード · 49 視聴

저희가 5월초에 직원들이 모여서 열심히 해보자는 뜻에서 서로 믿고 가는 부분들도 있긴 하지만,보고체계나 출퇴근 시간이나, 서로 일정공유하는 것들을 잘 해보자는 회의를 했습니다.사무실 책임자이다 보니까 이러한 취지를 도울 수 있는 온라인 솔루션이나 패키지 프로그램이 있는지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사실은 필요에 의해서 찾은 것이 바로 트윈캠프!

트윈캠프를 사용하면서 직원들이 자기가 하는 업무에 새로운 캠프를 하나씩 여는 것에서 모든 것을 대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기능에 만족하지는 않지만, 자기가 필요한 기능을 잘 솎아서 자기가 원하는 일을 통해 다시 인식시킬 수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는 캘린더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내근하거나 함께 모여서 일하는 형태보다는 업무중의 반정도가 외부의 분을 만나거나누가 찾아오기 때문에 이러한 일들에 대해서 서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요긴하기 때문에 캘린더가 많이 쓰입니다. 제가 이런 패턴에서 가능성을 두고 있는 기능은 메일링 게시판인 것 같습니다.

트윈캠프는 자기가 쓰는 만큼 유익함을 보는 것 같습니다. 트윈캠프가 디자인 해놓은 용도에 얽매이지 않고 창조적으로 그 기능을 발견해 나가고 적용해 나가는 일이 중요하다고 봅니다. 어떤 효과가 있었는지 앞으로 있을지 생각해 본다면, 자신의 일을 트윈캠프에 반영해 가면서 조금씩 개선해 나가는 동력이 생기게 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것도 없을 때보다는 이러한 작업들을 통해서 조금더 조직화 하고 조금더 연락을 많이 하게 되고 트윈캠프에 보존하려 하고 하는 자극제가 되는 것 같아서 이러한 자극이 필요하신 팀들에게는 적극 추천합니다

tag·트윈캠프,한빛누리,saas,업무관리,베이스캠프,그룹웨어,팀원협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541
チャンネル会員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