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 클럽(Trance Club) - Musica Trance-Progressive

2008-04-07 アップロード · 2,780 視聴

트랜스(trance)는 1980년대에 만들어진 전자 음악의 한 종류로, 테크노와 하우스 음악에서 파생된 장르이다. 트랜스 음악은 130-160 BPM의 속도로 몽환적인 느낌의 신디사이저 멜로디가 사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트랜스’라는 이름은 반복되는 비트와 약동하는 멜로디가 듣는 사람을 무아지경(trance)의 상태로 만든다는 것에서 유래되었다. 트랜스 음악은 주로 클럽에서 연주되고 클럽 뮤직으로 분류되지만, 선율적인 트랜스는 클럽이 아닌 곳에서 즐기기 위해 듣는 사람도 있다.
애시드 트랜스 (Acid Trance) : 애시드 테크노에서 파생된 초기 트랜스의 갈래 중 하나로, 1990년대 초반 유행했다. 롤랜드의 신디사이저인 TB-303의 소리가 자주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업리프팅 트랜스/에픽 트랜스 (Uplifting Trance) : 1990년대 후반에 등장한 트랜스의 갈래로 선율적인 멜로디가 특징이다. 비교적 대중적인 트랜스이다.
고아 트랜스 (Goa Trance) : 인도의 고아지방에서 탄생한 트랜스의 갈래로, 1990년대 초반에 만들어졌다. 후에 사이키델릭 트랜스로 발전했다. 사이키델릭 트랜스 (Psychedelic Trance) : 고아 트랜스로부터 파생된 장르로, 고아 트랜스보다 하드하고 무기질적인 음원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랜스 (Psytrance)라고도 불리며 고아 트랜스와 함께 취급되는 경우가 많다. 하드스타일 (Hardstyle) ,프로그레시브 트랜스 (Progressive Trance)
Trance는 큰 파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타일 중 하나이며, 기본 비트가 1 2 3 4박자이기 때문에 테크노이며 140+ BPM(이상)의 속도이다. 4 비트 사이의 hi hats는 다른 장르에서보다 더 요란해서 음악을 더욱 강렬하게 한다. 베이스는 더 높이 올라 갈수도 있고 더 낮아 질 수도 있다. 덜 격정적인 Robert Miles 사운드 부나 피아노로 끝이 난다. 특히 특징적인 것은 사승하는 드럼의 클라이막스 부분이다. 그것은 90년대 초에 독일에서 시작. Age of Love에 의 되어 세계의 음악으로 성장했다.


Discoteca Space (Ibiza) -Musica Trance-Progressive

tag·Trance,트랜스클럽,트랜스프레그로시브,신디사이저트랜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수호과
2008.07.10 14:53共感(0)  |  お届け
99999999삭제
드라세나
2008.06.28 16:52共感(0)  |  お届け
삭제

클럽댄스뮤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