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 날 잊어요 (내 머리속의 지우개 O.S.T)

2007-07-08 アップロード · 2,140 視聴

내 머리속의 지우개 (2004)
감독 이재한 / 출연 정우성 / 손예진

첫 만남. 건망증으로 생긴 콜라 날치기 사건. 사랑의 시작!수진은 유달리 건망증이 심하다. 편의점에 가면 산 물건과 지갑까지 놓고 나오기 일쑤다. 그 날도 어김없이 산 콜라와 지갑을 놓고 온 것을 깨닫고 다시 편의점에 들어선 순간 맞닥蔘?남자. 그의 손엔 콜라가 들려있고, 콜라가 있어야 할 편의점 카운터는 비어있다. 덥수룩한 수염에 남루한 옷차림, 영락없는 부랑자다. 그가 자신의 콜라를 훔쳤다고 생각한 수진, 그의 손에 들린 콜라를 뺏어 단숨에 들이킨다. “꺼어억~~~!!” 게다가 트림까지…. 보란 듯이 빈 캔을 돌려주고, 수진은 버스정류장으로 향한다. 하지만 버스에 탄 순간 또 지갑을 챙겨오지 않은 걸 깨닫는다. 다시 돌아간편의점에서 직원은 수진을 보더니 지갑과 콜라를 내놓는다. 그제서야 자신의 실수를 깨닫는 수진. 그를 찾아보지만 이미 그는 없다.첫키스.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안마시면? 볼일 없는 거지 죽을 때까지...수진의 회사 전시장 수리를 위해 온 편의점의 그 남자! 하지만 그는 수진을 기억하지 못하는 듯하다. 그러나 자판기 콜라를 뽑는 수진의 손에서 콜라를 뺏어 시원하게 들이키며 보란 듯이 수진을 향해 “꺼어억~!” 트림까지 하는 그 남자 철수. 퇴근길에 핸드백 날치기를 당한 수진을 철수가 도와주게 되면서 둘의 만남은 이어진다. 어느날 저녁, 포장마차에 나란히 앉은 수진과 철수.“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 .“안 마시면?”“볼일 없는거지.죽을때까지.”동시에 잔을 들어 소주를 입에 털어넣는 수진과 철수.운명처럼 서로를 사랑하게 된다.청혼. 너랑 결혼하고 싶다구! 이찐득아, 넌 도대체 내가 뭐가 그리 좋냐~~?수진, 철수에게 청혼한다. 평생 사랑이나 가족은 자신과는 관계없다며 외골수처럼 살아온 철수, 결혼은 부담스럽다.“너랑 결혼하고 싶다구!” “이 찐득아, 넌 도대체 내가 뭐가 그리 좋냐~~?”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수진, 철수도 서서히 마음을 열고 둘은 결혼하게 된다. 내 머리 속의 지우개 . 내 머리 속에 지우개가 있대.도시락은 밥만 2개 싸주고, 매일 가는 집조차 찾지 못하고 헤매는 귀여운 아내 수진. 철수는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지만, 수진의 건망증은 점점 심각해진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찾은 병원에서 수진은 자신의 뇌가 점점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수진은 철수에게 말한다. 내 머리 속에 지우개가 있대…’결국 기억이 사라진 수진은 철수를 난생 처음 보는 사람처럼 대하기 시작하는데….
거미- '날 잊어요'

난 이제 조금씩 그댈 잊어가나 봐요
가끔 웃기도 하는 걸 보니
조금 더 지나면 그댈 만나게 되도
반가울 것 같아요


난 그런 마음에 그대 내게 남아있는
사진을 한장씩 뒤적여 보다가
혹시나 그대는 또 나와 달라서
아직까지 혼자만 힘들어 할까봐


날 그만 잊어요
그댈 보낸 못난 내 기억에
행복하지 못하면 안되요 그대까지


오 날 그만 잊어요
난 왜 이제 까맣게 잊은 채 행복하게
잘 지낼 그대가 걱정되죠 아직도


아직도 모두 다 잊지 못한건 가봐요
그대를 걱정하고 있는 걸 보니
날 버린 기억이 가슴에 남아서
혹시라도 나처럼 울기만 할까봐


날 그만 잊어요
그댈 보낸 못난 내 기억에
행복하지 못하면 안되요 그대까지


날 그만 잊어요
난 왜 이제 까맣게 잊은 채 행복하게
잘 지낼 그대가 걱정되죠 아직도


그 긴(그긴) 시간(시간) 힘이(힘이) 든 건
오 나만 (그 긴 시간만)
내 맘(남아) 그 어디에(어디) 그대 남아있어
마지막 한 번만 한 번만 날 위한 그대가
이제는 날 그만 떠나요


그댈 못내 잊은 채 힘들게
행복해져 보려는 날 위해서
오 날 그만 떠나요
그대 이제 내 맘에 이렇게 남은 채로
힘들게 하지말고 떠나요_

tag·내머리속의지우개,거미,날잊어요,거미날잊어요,정우성,손예진,영화음악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stranger69
2011.08.07 17:38共感(0)  |  お届け
*^^* !!!!!삭제

영화드라마뮤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