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 위 붉은 인상 어부의 삶 - '인상 유삼제' 03

2007-11-25 アップロード · 220 視聴

03. 레드의 인상, 수많은 뱃사공들의 붉은 천 사이로 유삼제가 배를 타고 지난다. 그린의 인상을 만드는 호수 건너편에는 사람들이 그물을 던져 고기를 잡고 그 사이로 뱃사공들이 노를 저으며 사라진다. 조명을 따라 사라지는 레드의 이미지는 더욱 빛난다. 조용히 어둠 속에서 한 척의 배에 타고 호수를 건넌 아가씨들과 마을 사람들의 모습이 겹쳐진다.

원래 관람료가 일반석이 188위엔이고 앞좌석은 320위엔, 그리고 특등석은 680위엔으로 훨씬 비싸다. 여행사나 호텔을 통해 티켓을 구입하면 100위엔 이하로 구할 수도 있다. 양숴 문화거리인 씨제(西街)에서 공연티켓을 쉽게 구할 수 있다. 장소는 씨제에서 약 1킬로미터 떨어진 슈통산(书童山) 부근 류싼제꺼웨이(刘三姐歌圩)으로 리장산쉐이쥐창(漓江山水剧场)이라 하면 대부분이 다 안다.

'계림산수'(桂林山水)를 실제 배경(实景)으로 꾸민 대형 무대극, 양숴의 '인상 유삼제'는 약 70분 공연이다. 공연 좌석이 2000석이 넘는 멋진 야외 무대에서 펼쳐지는 환상과 환호. 600여명의 출연진들이 일사분란하게 연출하는 임프레션(impression)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인상은 칼라풀하게 드러난다. 2004년 3월 20일 정식으로 공연이 시작된 이래 열광적인 호응을 얻고 있으며 2005년에는 중국 10대 '최고의 연출'로 선정되기도 했다.

우리나라에서도 잠시 소개된 적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풀 스토리를 다 보는 것은 처음일 것이다. 모두 8편으로 나눠 소개한다.

tag·중국,유삼제,호수공연,장이머우,양삭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중국문화공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