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벳 천사들의 합창과 날개짓을 후원하세요

2007-07-26 アップロード · 787 視聴

라싸에서의 6일. 그 중 이틀을 ‘티벳 천사들’과 행복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사라, 모세, 한나 3명으로 4년 전에 문을 연 ‘사모한’ 고아원. 모두 10명의 아이들이 해맑고 튼튼한 모습으로 예배하고 춤추고 뛰어노는 모습에 벌써 3개월 넘게 취재여행으로 지친 심장에 감동을 물결치게 했습니다. 티벳불교의 나라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며 치열하게 자리 잡아온 장한종 선생님은 때로는 우리말로, 때로는 중국 보통화로, 때로는 장족말로 천사들을 ‘사랑’하며 아이들의 ‘빠바’가 되었습니다.

저녁을 먹고 예배 후 아이들에게 춤을 추게 해주는 빠바. 참하게 한국 식 절을 하고 ‘곰 세 마리’에 맞춰 신나게 스트레스를 푸는 아이들을 보노라니 덩달아 흥겹습니다. 얼마나 춤들을 잘 추던지.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풀어내는 몸짓은 다 귀여운 가 봅니다. 특히 나오미는 예쁘장한 얼굴과 날씬한 몸매를 뽐내며 한층 세련된 춤솜씨, 푸릇한 날개짓을 보여줬습니다. 티벳 천사들의 합창, 천사들의 날개 짓을 보면서 하나씩 그들의 이름을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틀 후 다시 찾아갔습니다.

세계적 관광도시 라싸는 화사한 하늘이 있습니다. 종교적 기원을 담아, 온몸으로 오체투지 하는 숭배자들로 넘칩니다. 오체투지 자체가 생활의 수단인 수많은 걸인들이 있습니다. 이를 지켜보는 수많은 배낭여행객들의 천국 라싸에 진정한 천사는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진정 티벳 천사들을 위해 자신의 온몸을 다 바쳐 살아가는 사람은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 누가 뭐라 하더라도, 종교와 민족, 국가와 독립, 사랑과 갈등을 논하기 전에 티벳 ‘사모한’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의 초롱한 눈망울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그늘을 햇살로 바꿔가는 사랑의 노래, 희망의 몸짓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벳 천사 후원하기
자비량으로 티벳에서 5년. 어느 누구의 후원 없이 개인 자금으로 이 사역을 담당하다보니 부대낍니다. 최근 하나님께서 이 사정을 아시고 도움의 손길을 펼쳐 주시고 계심에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사랑의 표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한국에서 송금하실 분은 아래 계좌를 이용하세요.

은행명 : 신한은행
예금주 : 장윤석 (장한종의 호적상 본명입니다)
계좌번호 : 460-02-141434

중국내에서 송금 하시는 분은 아래의 구좌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은행명: 중국은행
예금주 : chang yoon suck
계좌번호(A/C NUMBER ) : 0600 6600 10200 091 076 (번호를 붙여쓰세요)
지역명 :中國銀行西藏區 分行 (중국은행 서장지점 은행 코드명 : 40600 )

tag·티벳,천사들의,합창과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중국발품취재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5:42

공유하기
운강석굴의 찬란한 채색
9年前 · 870 視聴

05:28

공유하기
베이징의 명동 왕푸징
9年前 · 911 視聴

03:34

공유하기
베이징 블루레이크에서
9年前 · 389 視聴

03:46

공유하기
동북군벌의 옛집 장수부
9年前 · 50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