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 비밀번호 486 - 2탄 (독서실습격사건)

2007-06-19 アップロード · 10,212 視聴

이런 춤 추는 시간에
공부나 하라던 님의 성원에 힘입어
독서실편을 마련했습니다.

모 외고 학교 독서실..
윤화의 스쿨 어택!!

악플이요?
환영이에요 ^^
신경 하나도 안쓰인답니다 ^^

3탄 기대해 주세요 ^^
※ PD와 싱어의 깜짝 등장!

tag·윤화,비밀번호,2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남자..네
2007.11.20 09:46共感(0)  |  お届け
이게 여자? 남자 가틍데...
아무리 봐도 남자 가틍데....삭제
설마윤하가되고파?
2007.11.20 04:36共感(0)  |  お届け
가수 말고 개그 맨 으로 ㄱㄱ삭제
남지영
2007.10.20 12:04共感(0)  |  お届け
쫑2야 내가 언제가 너 이럴줄알았다.
연락좀 하렴 할말이 많다......삭제
옷 똑같음 ㅋㅋ
2007.10.09 01:25共感(0)  |  お届け
옷똑같다 ㅋㅋㅋㅋ삭제
흰꽃뱀
2007.07.23 02:14共感(0)  |  お届け
넘 웃기구 재미있음 근데 도서실에서은 그러면 안대징 친구들 열공ㅎㅏ데 방해대여 ㅎㅎㅎ3탄 기대할게영^&^*파이팅삭제
DFL2
2007.07.07 11:52共感(0)  |  お届け
아마 3탄 힘들거 같던데...삭제
윤화팬
2007.07.07 11:01共感(0)  |  お届け
완전멋있어요!1 윤화 팬이에요 3탄꼭올려요빨링삭제
3기
2007.07.06 03:46共感(0)  |  お届け
저 식당에서 선배봤어요!!
3탄도 기대할께요 화이팅 ㅋㅋ삭제
3기
2007.07.05 07:01共感(0)  |  お届け
선배님 화이팅요 ㅋㅋㅋ!!!!!삭제
dgdgd
2007.06.30 11:58共感(0)  |  お届け
3편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6,099
チャンネル会員数
3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