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C]클락타워 엔딩S 공략 4 Etc

2006-02-26 アップロード · 2,257 視聴



*서버인증 어쩌구 뜨시면 재생될때까지 계속 재생버튼을 눌러주세요 ^^;

여기 부분은 영상처럼 메어리의 정체를 알 수 있는 부분이며, 보이시는 해골은 바로 주인공의 아버지라는것을 알게 해주는 대목입니다.
궂이, 저 편지의 내용을 해석하자면,

의사인 자신이 버로우즈 부부의 출산으로 인해 이 저택으로 오게 되었는데, 허나, 부부가 낳은 자식은 "괴물"이 였고, 각각 보비와 던의 이름을 갖게한 부부는 (메어리를 뜻함) 의사를 독방에다 가두어버리고 죽입니다. 그리고 자신은 후회한다는 말도 중간에 나오게 되고, 마지막 내용에는 자신의 딸인 제니퍼를 보고싶다는 말로 끝나게 됩니다. (좀 자세하게 해석해주실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tag·SFC클락타워,엔딩S,공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d
2007.12.08 07:42共感(0)  |  お届け
안대염~ 영상제셍이삭제
먀오
2006.02.26 01:58共感(0)  |  お届け
11.10.1986 닥터 월터 심슨 기록 갖혀 지낸지 벌써 3일이 된다. 나도 더이상 길게는 가질수 없다. 모든게 끝나기 전에 아는데까지의 일을 기록한다. 이 세상에 재앙을 가져온 ?子(쌍둥이 인듯)의 일들을. 나는 未人의 출산을 위해 屋數(먼진몰라도 감옥인듯)에 불려졌다. 그때 未人이 낳았던것이 그녀석... 악마의 떨어진 아이들이다(해석 불능) 나의 오른손은 출산한 직후의 그녀석에게 먹어 뜯겨졌다. 그녀석은 몸기능이 불완전하기 때문에 이상태로라면 3일도 못 살것이 분명했다. 그러나 혹시 그녀석이 계속 산다면 어떻게든 그녀석을 없애길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반드시 무서운 일이 일어날것임에 틀림없다. 숨이 괴롭다. 이제 방안의 공기가 없어져 있을 거겠지. 별아래의 요람. 그녀석은 거기서 검은 잠에 붙여있다. 제니퍼-... 제니퍼-... 제니퍼-... 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1,046
チャンネル会員数
187

고전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