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 트리니티 소울 21화 고화질

2008-05-28 アップロード · 200 視聴

┏*애니소개*━━━━━━━━━━━━━━━━┓
*제목 : 페르소나 -트리니티 소울-
*감독 : 마츠모토 아츠시
*제작 : A-1 Pictures
*제작년도 : 2008년
*장르 : 학원물┃액션┃미스테리
*BA 등급 : BA-17(17세이상)

<줄거리>

부모님을 잃은 뒤 토쿄의 친척집으로 보내져 자란 소년 칸자토 신은 남동생 쥰과 함께 10년만에 고향인 아야나기 시로 돌아왔다. 아야나기 시는 10년전에 발샐했던 '동시다발무기력증'으로 인한 궤멸 상태에서 벗어나 간신히 도시로서릐 모습을 재정비한 상태였다. 10년 전 사건에 의혹을 품고 있었던 큰형 료는 그대로 경철에 투신하여, 현재는 최연소 경찰서장으로서 어야나기 시에 부임ㅎ해 있었다. 그렇게 칸자토 가의 3형제는 10년 만에 재회했지만, 형제들 사이에는 10년이라는 세월이 주는 서먹서먹한 이외에도 무언가 이유를 알 수 없는 균열이 생겨난 듯 했다.

그 즈음 아야나기 시에는 엽기 사건들이 발발하고 있었다. 10년 만에 다시금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는 무기력증, 완전한 폐쇄공간인 잠수함 속에서 홀연히 모습을 감춘 승무원, 처참한 모습으로 발견되는 연쇄살인 사건의 피해자들... 이 사건들과 관련이 있는 조직을 뒤쫓고 있는 료는 철저한 정보 통제로 인해 경찰서내에는 의혹을 사고 있었도, 한편 신은 일련의 사건에 휘말려 들면서 '페르소나'를 각성시키게 된다.

10년 전 사건으로 지금까지도 고통받고 있는 형제들, 그리고 그 사건 뒤에 감추어진 비밀과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건들의 배후, 과연 칸지토 형제들을 둘러싼 음모와 의혹 속에서 이들이 맞이할 운명은?

tag·1월신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시푸른하늘
2008.05.28 12:38共感(0)  |  お届け
감사요 퍼갑니다삭제

┃ ㉫★㉬☆㉭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