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뷰티풀 선데이

2007-03-14 アップロード · 2,405 視聴

뷰티풀 선데이

감독 : 진광교
출연 : 박용우, 남궁민, 민지혜 »더보기
장르 : 드라마
개봉일 : 2007-03-29
제작국가 : 한국
상영시간/등급 : 117분 /드라마/18세
제작사 : 시네라인㈜인네트
배급사 : 쇼박스(주)미디어 플렉스

지독한 사랑의 끝에서 만난 그들…
과연, 너의 사랑이 용서받을 수 있을까?

아내를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린 남자

강력반 소속의 베테랑 강형사(박용우). 마약거래상 상태를 검거하여 능력을 인정받지만 뒤로는 수거한 마약을 경쟁조직 기철에게 팔아 넘기며 돈을 챙긴다. 몇 년 전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아내의 병원비를 감당하기 위해 어쩔 수 없는 뒷거래를 하게 된 것이다.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상태는 출소하자마자 기철의 부하를 죽이고 아내를 미끼로 강형사에게 돈과 마약을 돌려달라며 협박한다.
목숨처럼 사랑하는 아내가 위험에 처하고 비리문제까지 불거지면서 강형사는 빠져나가기 힘든 궁지에 몰린다.

사랑이란 이름으로 죄를 범한 남자

내성적이고 얌전한 성격의 고시생 민우(남궁민). 공부 밖에 몰랐던 그가 어느 날 우연히 마주친 수연(민지혜)을 보고 첫눈에 사랑에 빠진다. 남몰래 수연을 지켜보며 애태우던 민우는 그녀가 남자친구와 모텔에 들어가는 장면을 목격하고 절망한다.

몇 년 후 민우는 수연과 재회하고 그녀를 짝사랑했던 사실을 숨긴 채 결혼한다. 행복한 신혼생활로 아이까지 갖게 된 두 사람. 그러던 어느 날 수연은 민우의 숨겨진 과거에 충격을 받고 그에게 결별을 선언한 뒤 잠적한다. 어렵게 수연을 다시 찾아온 민우. 그러나 아이를 지웠다는 말에 민우는 이성을 잃고 수연과 몸싸움을 벌이다 그녀를 죽게 만든다.

죄책감에 시달리던 민우는 자수를 결심하고 경찰서를 찾아간다. 그곳에서 강형사를 만난 민우는 여자를 죽였다며 자신의 모든 죄를 고백한다. 극단적인 상황에 빠져있던 강형사는 민우의 이야기를 진지하게 듣지 않는다. 그 순간, 강형사는 민우로부터 뜻하지 않은 정보를 얻게 된다.
바로 지금 자신을 불행하게 만든 아내의 사고에 대해서...

tag·한국영화,뷰티풀,선데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chechesk
2008.06.15 09:42共感(0)  |  お届け
감사히 담아갑니다♪삭제
hhwoals
2007.05.07 04:30共感(0)  |  お届け
잘보겠습니다삭제

‥‥‥‥한국영화소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