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영화] 도쿄 느와르 (Tokyo Noir)

2007-04-02 アップロード · 5,629 視聴

도쿄 느와르 (Tokyo Noir)

감독 이시오카 마사토 / 구마자와 나오토
배우 요시모토 다카미 / 나카무라 아이미 / 요시노 기미카
장르 에로
등급 18세 이상 관람가
시간 127 분
개봉일 2005년 11월 25일
국가 일본

-줄거리-
Part 1 BIRTHDAY
주연: 요시모토 다카미 / 감독: 구마자와 나오토

‘아버지는 내 7번째 생일날 사라졌다. 그 후로 내 생일을 축하해야 할 이유가 없어졌다.’ 기타지마 마리(34)는 인터넷 회사에서 12년 동안 일해 왔다. 기타지마는 타협하지 않고 회사 일을 처리한다. 한 젊은 동료는 그녀의 고지식한 일 처리 방식과 노처녀라는 것을 조롱거리로 삼는다. 사실 기타지마는 오랫동안 남자를 사귀지 않았다. 그녀는 나이 든 여성은 아무짝에도 쓸모없다는 생각을 하기에 이른다. 그녀는 잦은 현기증을 느끼지만 그 이유가 뭔지 알 수 없었다. 어느 날 집에 가는 길에 베일에 싸인 헤어 디자이너를 만난다. 그는 초라한 기타지마를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시켰다. 그는 기타지마를 매혹적이라고 말하며 고급 호텔에서 남자를 만나는 일을 하라고 제안하는데…

Part2 GIRL’S LIFE
주연: 나카무라 아이미 / 감독: 아시오카 마사토

‘나는 상처받았지만 곧 괜찮아질거야. 그래도 내 맘은 아무도 몰라주겠지.’ 대학생 마유키는 안마 시술소에서 3개월째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이유는? 아마도 남자 친구인 토모야가 그녀를 버리고 같은 학교 여학생 리카한테 가버렸기 때문일 것이다. 아니면 자신을 방어하거나 불안정한 삶을 계속 살아가기 위해서다. 어느 날, 토모야가 안마 시술소에 나타난다. 토모야는 지난 일에 대해 용서를 구한다. ‘나 때문에 이런 데서 일하는거니?’ 토모야가 물었다. 묻어왔던 감정이 솟궃ㄴ 마유키는 ‘아니’하고 소리지르는데…

Part 3 NIGHT LOVERS
주연: 요시노 기미카, 세키 아야 / 감독: 이시오카 마사토, 구미자와 나오토

‘이라크 전쟁이 발발한 가운데 두 여성이 거처를 찾아 동경의 밤거리를 헤매고 있다.’ 사무직 여성 나오(24)는 남자 친구 유지가 갑자기 사라져서 어안이 벙벙하다. 당황한 그녀는 유지를 마주칠 가능성도 적은데도 밤거리를 배회한다. 나오는 유지가 자신을 버렸을지도 모른다는 걱정에 휩싸인다. 이런 불안은 점차 커져 나오는 자신을 아무 가치가 없는 여성이라고 몰아붙인다. 나오는 유지를 계속해서 애타게 찾다가 우연히 인터넷에서 자신과 이름이 같은 여성을 발견한다. 이 ‘나오’(24)라는 여자는 자신의 이름을 바꿔가며 여러 남자와 내연의 관계를 맺고 있었다. 연애의 선수인 ‘나오’는 자신이 관계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자기 홈페이지에 올린다. 이 여자의 글을 읽으며 나오는 유지한테만 애정을 품었던 자신이 성적으로 다른 면을 원한다는 걸 알게 되는데…

tag·동양영화,도쿄,느와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megaly
2009.12.12 01:35共感(0)  |  お届け
11111111111삭제

‥‥‥‥동양영화소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