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영화] 로맨틱 홀리데이

2007-04-09 アップロード · 7,467 視聴

로맨틱 홀리데이

감독 : 낸시 메이어스
출연 : 카메론 디아즈, 케이트 윈슬렛
장르 : 드라마,로맨스,코미디
개봉일 : 2006-12-13
제작국가 : 미국
상영시간/등급 : 135분 /드라마,로맨스,코미디/15세
제작사 : 콜럼비아 픽쳐스, 유니버셜 픽쳐스
배급사 : UPI KOREA
홈페이지: http://romanticholiday.co.kr

-줄거리-
새로운 인생을 위한 크리스마스 여행
낯선 곳에서 운명적인 사랑이 시작된다!

L.A에서 잘 나가는 영화예고편 제작회사 사장인 아만다(카메론 디아즈)는
아름다운 외모에 넘쳐나는 돈, 화려한 인맥 등 누가 봐도 성공한 여자다.
부족할 것 없는 그녀에게도 골칫거리가 있었는데 그건 바로 맘처럼 되지 않는 연애문제.
같은 회사에 근무하던 남자친구는 회사의 어린 직원과 바람이 나고, 그녀는 이 모든 상황이 끔찍하기만 하다.

영국 전원의 예쁜 오두막집에 살면서 인기 웨딩 칼럼을 연재하는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 그녀는 순수하고 착한 심성을 지닌 아름다운 여인이지만, 그녀의 남자친구는 그녀와 만인이 지켜보는 가운데 다른 여자와의 약혼을 발표한다.
마음에 크나큰 상처를 받은 그녀는 자신의 삶에도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6천 마일이나 떨어진 곳에 살고 있던 두 여자는 온라인상에서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2주의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서로의 집을 바꿔 생활하기로 계획한다.

각각 L.A와 영국으로 날아간 아만다와 아이리스.
예쁜 오두막집에서 오직 혼자만의 크리스마스를 보내려고 마음먹고 있던 아만다에게 아이리스의 매력적인 오빠 그레엄(쥬드 로)이 불쑥 찾아온다. 첫눈에 호감을 느낀 둘은 조심스럽게 데이트를 시작하지만 그레엄은 자꾸만 아만다와 거리를 두려고 한다.

반면 L.A로 간 아이리스는 아만다의 친구이자 영화음악 작곡가인 마일스(잭 블랙)를 만난다. 푸근한 외모와 따뜻한 유머감각을 지닌 섬세한 감수성의 이 남자와 서로의 감성을 조금씩 이해하며 특별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데...

낯선 여행지, 그러나 왠지 익숙한 이 감정!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발견하게 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휴가~
올 겨울, 당신의 가슴을 따뜻하게 적실 최고의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제작노트-
<로맨틱 홀리데이>는 따분한 일상과 늘 꼬이는 애정 문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크리스마스 휴가 동안 집을 바꿔 생활하는 홈 익스체인지 휴가를 떠난 미국 여자 아만다(카메론 디아즈)와 영국 여자 아이리스(케이트 윈슬렛)가 생각지도 못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게 된다는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그녀들과 사랑에 빠지는 멋진 남자들은 아이리스의 오빠인 매력적인 영국남 그레엄(쥬드 로)과 21세기를 대표하는 ‘훈남’ 마일스(잭 블랙)! 일과 사랑에 지친 그녀들이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특별한 <로맨틱 홀리데이>는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인 공감을 얻어내며 2006년 최고의 로맨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로맨틱 홀리데이>는 화려한 캐스팅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카메론 디아즈’, 영국 최고의 로맨틱 가이 ‘쥬드 로’, 영국을 대표하는 우아한 고전미의 대표주자 ‘케이트 윈슬렛’, 엉뚱해서 더 귀여운 남자 ‘잭 블랙’.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 4인방이 엮어가는 사랑이야기는 모든 이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왓 위민 원트><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등의 작품에서 여성들의 심리를 탁월하게 포착해 여성을 가장 잘 이해하는 감독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지루하게 반복되는 일상과 꼬이기만 하는 연애 문제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사랑을 통해 또 다른 자아를 발견해가는 특별한 순간을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사랑스럽게 연출해내 또 한번의 ‘낸시 마이어스 표’ 로맨틱 코미디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카메론 디아즈, 쥬드 로, 케이트 윈슬렛, 잭 블랙 등 최고의 배우들과 낸시 마이어스 감독이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홀리데이>는 12월 14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tag·외국영화,로맨틱,홀리데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y1989
2008.01.23 11:08共感(0)  |  お届け
네 알겠습니다삭제
틈틈이
2007.07.18 11:44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잘 볼께요~삭제
hhwoals
2007.05.07 04:43共感(0)  |  お届け
잘보겠습니다삭제
nana。
2007.04.15 09:47共感(0)  |  お届け
스크랩 감사드려요~삭제
sd4000
2007.04.15 11:48共感(0)  |  お届け
잘볼께요....삭제

‥‥‥‥외국영화소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