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모스크바 국립대 빅또르 사도브니치 송명호시장 예방

2008-04-07 アップロード · 376 視聴

러시아 모스크바 국립대 빅또르 사도브니치 총장이 지난 5일 송명호시장을 예방했습니다.

평택시는 모스크바 국립대학교와 협력관계를 구축키 위해 이 자리가 만들어 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는 한경대학교 최일신총장과 일본 노무라종합연구소의 쿠사노 케이이치 총괄수석연구원 등 양측 관계자 20명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이들은 평택시장실에서 잠시 환담을 나눈 뒤 브리핑 룸으로 자리를 옮겨 각자 준비한 기본현황과 비전을 소개했습니다.

평택시는 모스크바 국립대학교의 물리공대와 국립무용대, 그리고 부속 콜모고로프 영재과학고등학교를 평택으로 유치하기 위해 평택시의 개발 계획과 현황을 소개했습니다.

이어 니꼴라이 쑈민 부총장은 모스크바 국립대의 현황에 대해 브리핑으로 서로의 이해를 도왔습니다.

이 자리에서 송명호시장은 평택시의 국제협력지구에 R&D센터와 관련 가술공동체를 조성중이라며,,모스크바대학교의 깊은 관심과 참여를 촉구했습니다.

이들 두 기관은 상호 발전을 위한 관심사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두 기관 수장들은 평택항을 방문해 환황해권 중심도시로 도약하는 평택시의 발전상을 가늠하는 일정을 보냈습니다.

모스크바 국립대학교는 자체 기술로 위성을 쏘아올릴 정도로 세계적인 대학교로서 재학생수만 4만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클로징]
이날 빅또로 사도브니치 총장은 오는 10월 러시아에서 열리게 될 사이언스 페스티벌에 송명호시장을 초청했고,
송시장이 이를 수락함으로써 두 기관의 교류 급물살을 타게 될것 같습니다.

tag·평택,평택시장,송명호,러시아,모스크바,빅토르 사도브니치,평택항,모스크바 대학,김경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7,562
チャンネル会員数
3

DBS NEWS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