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신문 방과후학교 시범학교 운영 합동보고회

2007-07-19 アップロード · 2,298 視聴

교육인적자원부와 충청남도교육청지정 [방과후학교] 시범학교 운영 합동보고회가 2006년 11월 2일 오후 2시 홍성초등학교 방과후학교 공연을 시작으로 개최됐다.

이날 합동보고회에는 교육부지정 홍성초등학교와 도교육청지정인 관당초, 시목초, 월전초, 한정초등학교 등 5개학교 관계인사 및 담당교사, 어린이 등 7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또 오수영 교육장을 비롯해 충청남도교육청 임완희 초등교육과장, 홍성군내 초등학교장, 군 교육청관계자, 당진, 태안, 웅천, 남포초등학교장 및 관계자 들이 자리를 같이했다.

이 자리에서 중심학교의 이동의 홍성초등학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방과후학교 교육활동이 정착될 때 학생들은 지덕체를 고루 겸비한 전인적인 인간으로 대한민국을 책임질 수 있는 학생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며“사교육에 위협받고 있는 공교육이 신뢰를 회복하고 교육공동체 모두가 만족하는 행복한 배움터가 될 때까지 힘을 모으자”고 당부했다.

임완희 도교육청초등교육과장은 격려사에서 “도지정학교와 지원금 축소 등이 예상되나 참여정부에서는 방과후학교의 법제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계속해서 내실 있게 추진될 것이라 확신 한다”고 말했다.

이날 보고회는 오후 1시 30분부터 현관로비에서 등록 및 전시회 관람을 시작으로 홍성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공연, 개회식, 시범운영보고, 참관소감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tag·홍성신문,방과후학교,시범학교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20,557
チャンネル会員数
2

홍성사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57

공유하기
홍성은 고기가 좋아~~~
10年前 · 94 視聴

01:41

공유하기
홍성신문 소리장단이란?
10年前 · 2,27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