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6월30일 강남 청담동의 최고의 클럽베일파티

2007-06-12 アップロード · 28,247 視聴

2007년 6월 30일 강남 청담동의 최고의 클럽 베일이 파티를 주최합니다.

VOID
싸이케델릭 라이브의 완벽한 듀오 파워!

Tamir Regev와 Oren Emanuel로 구성된 VOID는 절친한 친구로 Oren은 'HISH' 라는 이름의 락밴드의 싱어송 라이터로 수년간 이스라엘 라디오에서 많은 히트송들을 만들어 왔으며 Tamir는 뉴욕에서 손꼽히는 클럽에서 레지던트 DJ로 활동하였다.
Tamir와 Oren은 함께 음악을 만들기로 결심하고 뉴욕에서 작업을 시작하여 VOID라는 이름으로 Chemical Crew Records와 계약하게 된다.
첫 데뷰앨범인 'PUNISHMENT'는 발매와 동시에 전세계 클러버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 되며 유럽, 일본, 브라질 등지에 월드투어 공연으로 VOID라는 이름을 전세계에 알리기 시작한다.
일본의 Gethering, 브라질 Love Festival, 포르투갈 Boom Festival 등 수십만명의 청중앞에서 정기적인 공연을 하며 엄청난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80년대 락 영향을 받은 그들만의 색깔있는 파워풀한 라이브로 많은 인기와 갈채를 받는다.
2006년 두번째 앨범 ‘THE ANGRY BRIGADE’를 발표하고 전세계 파티와 페스티발 투어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번 클럽 VEIL의 PRE 파티인 Vision Quest Korea Tour의 대표 아티스트로서 한국에 처음 내한하여 그들의 새앨범을 미리 선보일 예정이며 따라올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라이브 무대로 초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줄 것이다.



AMI
넘치는 카리스마와 색깔의 조화!

일본 페스티발 최고 기획사인 Vision Quest의 레지던트 DJ Ami는 현재 영국, 프랑스, 러시아, 이스라엘 등지에서 최고의 무대에 초대되어 공연하고 있다.
Ami의 음악은 어느 범주에 쉽게 포함되거나 규정되지않는 독특하고 색깔있는 트랜스를 플레이 하고 있다.
2007년도 컴필앨범 작업을 위해 대부분의 시간을 스튜디오에서 보내고 있는 그는 최근 Skazi와 함께 싱글 앨범을 작업하고 있으며 일본 최고 집객을 자랑하는 FUJI Rock 페스티발과
Gethering 페스티발에 매번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아시아의 최고의 디제이라는 칭호를 얻게 된다.
또한 Skazi 밴드의 라이브 싱어로 “HIT & RUN”을 대히트를 시키며 깜짝 놀랄만한 퍼포먼스와 함께 Gethering의 간판스타로 급부상하게 된다.
Vision Quest의 대표 레지던트 DJ로서 이번 파티에서는 새로운 DJ SET을 선보일 예정이며 Ami의 넘치는 카리스마와 색깔이 뚜렷한 음악은 댄스플로어를 열광의 분이기로 만들 것이다.


Club Veil "Vision Quest Korea Tour" feat. VOID, AMI @ 워커힐 가야금 홀

tag·2007년6월30일,강남,청담동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hk29
2007.06.13 07:27共感(0)  |  お届け
오~ 멋지네 ㅋ 이것이 그것이군^^삭제

§ 클럽 및 공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