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바공연 외국모델 에이전시 해외모델에이젼시 에이전트

2007-11-11 アップロード · 317 視聴

출처-러시아모델에이젼시
http://cafe.daum.net/russianudemodel
☎ 섭외; 010-8698-1409 ☎

천안 흥타령 축제 2007

춤을 테마로 하는 국내 유일의 지역축제 거리퍼레이드

외국팀 참가 크게 늘고 질과 양적 측면에서 품격있는 축제로 도약

- 참여하여 느끼며, 즐기는 축제로 승화, 5일간 연 85만명 이상 찾아!

- 완벽한 준비와 매끄러운 운영으로 볼거리, 즐길 거리 풍성한 참여형 축제로 자리매김

‘춤’을 테마로 한 국내 최고의 축제인 ‘천안흥타령축제2007’이 세계화로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3일~7일까지 5일간 삼거리공원을 비롯하여 아라리오 광장, 문화동 청사 등에서 다양한 춤과 음악이 어우러진 신명과 감동, 화합의 한마당 축제를 펼쳤다.

“다 함께 흥겨운 춤을(Let's dance in cheonan!)" 이란 주제와 ”춤추는 천안, 신명나는 대한민국이란“ 슬로건으로 보다 향상된 운영시스템을 갖추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축제의 모범적인 모델을 제시하며 한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질과 양적인 면에서 내실을 기하며 지난해와 차별화를 선언한 올해 축제는 거리퍼레이드와 춤 경연을 확대하고 외국인 참여 프로그램과 부대행사 등이 더욱 다양하게 운영됐다.

특히, 지역 문화와 정체성을 담아낸 다양한 프로그램에 시민들의 주인공으로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축제를 빛나게 했으며, 축제기간에 연 85만명(추산) 이상이 삼거리공원과 축제장을 찾아 연일 가득 메웠다.

축제의 서막을 알린 3일 거리퍼레이드는 “세계 속의 ‘흥’ 퍼레이드”라는 주제로 천안농고→복자여고→아라리오광장에 이르는 2.2㎞ 구간에서 43팀 2,059명이 화려하고 특색있는 연출로 열정과 신명의 무대를 연출하였고, 연도의 시민들도 환호와 박수를 보내며 축제 분위기를 고조 시킨바 있다.

축제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춤 경연”은 4일~7일까지 4일간 학생부, 일반부, 흥타령부, 외국인부로 나누어 총 195팀 4,575명이 참여하여 한국무용, 현대무용, 재즈 댄스, 댄스스포츠 등 한층 높아진 기량으로 다양한 장르의 춤판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tag·공연기획사,삼바,삼바춤,외국인공연,해외공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36,502
チャンネル会員数
14

러시아모델 패션 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