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방송] 용산참사현장 5명 사망 일본뉴스 동영상

2009-01-20 アップロード · 1,164 視聴

[일본방송] 용산참사현장 5명 사망 일본뉴스 동영상

민주당 이재명 부대변인은 용산 철거민 참사와 관련해 "권력사유화를 통한 MB식 독재 폭압 정치가 경찰을 충성경쟁으로 내몰더니 결국 광기의 살인집단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재명 부대변인은 20일 "80년대 공안정국으로 회귀하는 길목에서 대한민국의 민주주의가, 대한민국의 인권이, 인간의 존엄과 가치가 죽어 버렸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 부대변인은 또 "국민을 보상금 몇 푼 던져주면 죽어도 그만인 공사판 인부쯤으로 치부하고, 무관용과 독선이 판치는 현실에 눈물이 난다"면서 "얼마나 많은 피를 흘리며 확보해 온 인권인데, 어떻게 만들어온 인간의 나라인데 이럴 수가 있느냐"고 성토했다.

그는 이어 "이제 대한민국의 인권은 죽었고, 경찰은 더 이상 민중의 지팡이가 아니라, MB정권의 살인도구일 뿐"이라며 "이명박 정부는 국민의 인권과 나라의 안위를 걱정하는 지도자가 아니라 사욕에 눈먼 비인간적 약탈집단임이 폭로되었다"고 덧붙였다.

強制退去に火炎瓶で応戦、炎上 5人死亡
韓国・ソウルで20日朝、ビルの取り壊しに反対して立てこもっていた住民らを警察が強制退去させようとしたところ、住民らが火炎瓶などで応戦、ビルが炎上して、住民とみられる4人と警察官1人が死亡、17人が重軽傷を負った。住民らは、地域の再開発で立ち退きを迫られていたという。

tag·용산참사,철거민,사망,일본뉴스,일본방송,공안경찰,인권,민주주의,경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일본뉴스(ニュース)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