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교실 1부

2006-07-03 アップロード · 8,964 視聴

'서버로부터 인증 허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가 뜰 경우 , 재생버튼 한번 누르시고 , R을 계속 누르고 계시면 됩니다 .

tag·여왕의,교실,1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재밌다
2007.08.12 01:57共感(0)  |  お届け
저선생 완전 4가지다 ㄱ-삭제
미라이ㅋ
2007.08.12 01:00共感(0)  |  お届け
시다미라이다 ㅋ삭제
쿄쿄쿄
2007.07.22 05:51共感(0)  |  お届け
아우 넘재미잇네여
중독잇음...근데선생님이너무싸가지가 ㅋㅋㅋㅋㅋㅋ삭제
카타마센세
2007.07.22 05:34共感(0)  |  お届け
이거넘재미잇네요....
어제봣는데넘재미잇어요 ^^
솔직히선생님이너무무섭기도하네요...삭제
내일은맑음
2007.07.02 07:51共感(0)  |  お届け
내일은 맑음에서 나오던 여자 아이 너무 착하게 나오구 공부도 잘하게 나오는군요. ^^ 근데 선생 최악이다 ㅠㅠ삭제
뭔내용인지
2007.06.13 03:44共感(0)  |  お届け
선생님이 어린학생을 벌써부터 사회생활 하는 어른 취급을 하지 않나... 아직 이해가 안되는 드라마네요;;삭제
mywa2
2007.03.07 12:41共感(0)  |  お届け
드라마 분위기와는 완전 다른 엔딩이네요. ㅋ 이 드라마는 픽션입니다~일까나? ^^삭제
최악
2007.02.24 10:36共感(0)  |  お届け
선생. 좀. 그렇다...삭제
원더팬
2007.02.05 05:01共感(0)  |  お届け
싸버렸다....... - -;;;; ㄷㄷㄷ삭제
先生 약았어~
2007.08.23 03:33共感(0)  |  お届け
선생 4가지 없어 ㅠ.ㅜ삭제

여왕의 교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69:3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11부 (完)
10年前 · 8,128 視聴

45:50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10부
10年前 · 4,471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9부
10年前 · 3,112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8부
10年前 · 5,417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7부
10年前 · 4,165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6부
10年前 · 4,059 視聴

46:04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5부
10年前 · 3,773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4부
10年前 · 3,813 視聴

45:50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 3부
10年前 · 3,801 視聴

46:05

공유하기
여왕의 교실2부
10年前 · 3,789 視聴
여왕의 교실 1부
10年前 · 8,96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