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가 뒤숭숭하다면....

2009-03-26 アップロード · 381 視聴

김영세 디자이너의 제품 전시 및 신체 수면 측정

[세계닷컴] 실제품유통전문기업 ㈜이브자리(대표:고춘홍)의 유통 브랜드인 코디센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09 전시회에서‘walk on the cloud’, ‘수면체험관’, ‘INNO, 김영세 전시관’ 등 3가지 테마의 전시관으로 꾸며 관람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Walk on the cloud’에서는 이불 속통에 들어가는 충진물 즉, 양모솜, 목화솜, 명주솜, 홀로필, 듀폰, 그린바이오, 스카이바이오, 폴리에스테르 등 8가지 소재들을 구름 모양으로 만들어 하늘 위에 뜬 구름 모양으로 꾸며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속통 충진물들을 실제 상품인 이불 속통 12가지를 전시하여 관람객들이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도록 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수면체험관’에서는 수면에 관한 설문지를 작성하고 수면 감성테스트를 실시하여 자신에게 꼭 맞는 베개와 이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부스 관람객들의 수면 트러블 상담도 실시하고 있다.

‘INNO, 김영세 전시관’에서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김영세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침장 제품들을 비롯하여 조명, 사이드테이블, 의자 등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돼 있어 세계적인 디자인 흐름을 한눈에 볼 수도 있다.

김영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침장 브랜드인 ‘INNO’와 ‘김영세’는 우리 전통의 태극 문양을 곡선과 직선의 균형을 통하여 절제된 모던의 미를 새로운 코리안 에스닉 디자인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촬영/편집 김경호기자

stillcut@segye.com

tag·김영세,신체수면,이브자리,코디센,서울리빙디자인페어,INNO,세계닷컴,김경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경제/생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