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줄리엣' 뮤직비디오 완성작 공개

2009-04-06 アップロード · 2,729 視聴

[세계닷컴] 서태지의 ‘Juliet’ 뮤직비디오가 온라인 사이트들을 통해서 공개되었다. 지구인인 한 남자가 사고로 버뮤다 삼각지대에 존재하는 웜홀을 통해 인류의 기원인 '태초의 화성'에 시공을 초월하여 도달한다. 그 곳에서 운명적인 여인인 ‘줄리엣’과 만나게 되지만 단 하루의 신기루 같은 사랑을 나누고 안타까운 이별하게 된다.

이후 남자는 또다시 약속된 시간(그랜드 얼라인먼트가 진행되는 시간)에 줄리엣을 찾아 화성으로 가지만 이미화성은 지구와 같은 온난화로 인해 생명체가 살 수 없는 사막으로 황폐해져 버렸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이 뮤직비디오는 '태초의 화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기 위해 이국적인 자연의 정취가 가득한 '호주'에서 촬영되었다.

호주와 한국의 각지에서 펼쳐지는 서태지밴드의 열정적인 연주모습과 모델 예학영, 최준영이 연인이 되어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는 장면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구의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와이어 씬 역시 본 뮤비의 독특한 볼거리이다.

싱글 전 곡의 뮤직비디오를 모두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제작해 온 서태지는 8집 활동기간 중에 막대한 제작비를 투입해 5편의 초대형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냈다.
(영상제공/서태지컴퍼니)

김경호기자 stillcut@segye.com

tag·서태지,줄리엇,Juliet,뮤직비디오,화성,서태지컴퍼니,세계닷컴,김경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09.04.06 18:47共感(0)  |  お届け
이게 사람이 만든건가? 말도안되..;; 천상에서 눈뜰뻔헀다..진짜
최고.. 역시 서태지..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군 ^^삭제

연예/영화/스타/가요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8

공유하기
돌아온 '토이스토리3'
8年前 · 903 視聴

02:07

공유하기
배우 최정원 화보 촬영
8年前 · 1,55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