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 다카포 II 세컨드 시즌 01화

2008-02-04 アップロード · 331 視聴

D.C 다카포 2기 세컨드 시즌 1화
댓글 마니 ㅇㅇ

[배경화질은 좀 안좋지만 사람화질이 좋죠] 불편점이나렉심하거나 끊김있으시면 댓글달으거나 게시판가서 써주세요. 렉심하거나 끊길경우 게시판가서 신고게시판을 댓글달아주세요. 그럼 고쳐드립니다.

tag·다카포,세컨드,시즌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vkehfk09
2008.11.20 00:39共感(0)  |  お届け
담아갈게요.삭제
sssssss
2008.06.05 00:03共感(0)  |  お届け
보니까... 네무가잇던방을보니 눈물날듯해..삭제
ㅡㅡ;;
2008.03.02 05:41共感(0)  |  お届け
바다에서 뛰어노는데 저짧은치마를 들고뭐하자는건지 웃기넹삭제
쩌접
2008.03.02 05:38共感(0)  |  お届け
전에꺼랑 전혀안이어지는구낭삭제
....
2008.03.02 05:32共感(0)  |  お届け
우리는 언젠간 죽는다....
그렇기에 살고있는건지도모른다
우린 죽기위해 사는것이다....
정말 죽기위해 사는것일까? .....
나는 그렇기에 살아간다
열심히 살아가며 언젠간 문제의답을 찾기를...삭제
컴퓨터는
2008.02.25 02:33共感(0)  |  お届け
디지삼보 ~~삭제
네..네...무가..
2008.02.11 11:28共感(0)  |  お届け
네...네...무...가 없,,,어삭제
ㅋㅋ
2008.02.10 03:54共感(0)  |  お届け
바나나 래 ㅋ삭제
222222
2008.02.08 05:16共感(0)  |  お届け
222222삭제
11111
2008.02.06 10:02共感(0)  |  お届け
11111삭제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