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강탈 사건

2006-10-09 アップロード · 8,662 視聴

중국 광주에서 강탈사건

사회치안문제...

흠........

tag·진실강탈,사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juliun
2006.11.15 08:38共感(0)  |  お届け
말만 잘하넼 ㅋ삭제
juliun
2006.11.15 08:38共感(0)  |  お届け
ㅋㅋ 시발넘들 즈그는 건달 한 2~3명이 겁탈하고있으면 잘도 달려들어서 말기긋다 개딱일것들이삭제
하하
2006.10.12 06:16共感(0)  |  お届け
중국문화는 우리나라랑 틀려서 절대남에게 신경안써요 칼로사람찔르구가도 그냥가만히있는사람들이에요 삭제
asdc0432
2006.10.10 11:58共感(0)  |  お届け
마지막에 모른척하고 가는거 짱이당 ㅋㅋ삭제
샤랄랑
2006.10.10 11:33共感(0)  |  お届け
개념없다 . 미친 강탈이 아니라 강간 ? 완전 포로노에 중독됬구만 또라이 뒤져라.삭제
xix112
2006.10.10 11:05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삭제
섹스하는옵하
2006.10.10 10:58共感(0)  |  お届け
미친년들 강탈이 아니라 강간을 해야지삭제
미친늠들..
2006.10.10 10:34共感(0)  |  お届け
사람이 폭행당하고있는데 도와줘야지 도망가는인간은 모니? 하다못해 신고라도 해야지 미친늠들 5명정도 모여서 달려들면 말릴수있을터인데 ㄱ- 더럽네 중국 아나 잘 못봤다 ㅅㅂ새들삭제
유명한엔츠
2006.10.10 09:58共感(0)  |  お届け
하다몬해 신고라도 해줘야지..삭제
아나 ...
2006.10.10 09:46共感(0)  |  お届け
이런 개새끼들 나가서 치여 죽어버려라 구경한 인간들 니들 인간도 아닌 개새끼들 그래서 늬들이 윗님 말씀 처럼 빨갱이란것이 붙은거야 씨발 병신것들아 나가서 차에 뒤져버려라삭제

사실 그대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4:26

공유하기
감시카메라 아래에서 강탈
10年前 · 1,430 視聴

00:30

공유하기
여자의 질투심
10年前 · 357 視聴

04:33

공유하기
폭소 가라OK
10年前 · 227 視聴

01:24

공유하기
홍콩 신인배우- 방송사고
10年前 · 3,076 視聴

00:40

공유하기
연속 차 사고
10年前 · 506 視聴

00:19

공유하기
죽었겠다... ㅠㅠㅠ
10年前 · 593 視聴

00:43

공유하기
수업시간에 먼 짓이여~~?
10年前 · 700 視聴

00:11

공유하기
참대곰 사람한테 폭행???
10年前 · 292 視聴
진실-강탈 사건
10年前 · 8,662 視聴

02:52

공유하기
중국 심천 환락곡
10年前 · 1,139 視聴

01:04

공유하기
아싸~ 댄스 댄스
10年前 · 111 視聴

01:32

공유하기
대만 엽기 축구팬
10年前 · 263 視聴

04:56

공유하기
여자애 열창
10年前 · 1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