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프로그램 발표회

2008-12-26 アップロード · 897 視聴

부산YMCA동원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복지관내 곳곳에서 ‘2008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되고 있다.

22일 오후 6시 30분에 복지관 강당에서 첫날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토요실버마을, 풍물 동아리의 공연과 토요열린 학교의 매직스쿨 초청공연, 동원경로대학의 합창과 무용, 반딧불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의 노래와 춤 등을 열어 참가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이 날의 마지막 순서인 동원복지관 직원들의 특별출연으로 수화공연이 있었다.

22일 공연발표회에 이어 23일은 피아노발표회와 24일 오전11시에 녹색가게 개소식과 엘리베이터 준공식을 가졌고, 오후 12시에는 어르신 식사대접과 오후 2시 사랑을 전하는 산타마을축제순서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행사기간동안 달콤한 솜사탕, 사탕목걸이 만들기, 요술풍선 만들기, 크리스마스 카드쓰기 등 아동들을 위한 특별행사로 아동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섬김과 나눔의 지역공동체인 부산 YMCA동원종합사회복지관은 1년 동안 복지관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해준 모든 지역주민들과 함께 새해에는 한 가족같이 더욱 가까운 곳에 있게 되기를 다짐하는 뜻있는 행사로 진행하고 있었다.

이번 ‘2008년 프로그램 발표회’를 통하여 복지관이 지역사회의 섬김과 나눔의 장으로서 그 역할과 사명을 다할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살기 좋은 희망과 보람을 심어줄 수 있는 기관으로서의 사명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실버넷뉴스 김영숙 기자 kimys3209@silvernetnews.com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실버넷뉴스(일반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