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노인대학 및 선행상 시상대회

2009-04-24 アップロード · 308 視聴

지난 4월 21일 부산 시민회관에서 제 34회 1일 노인대학 및 선 행상 시상대회가 관계기관 단체장 및 노인대학생, 어르신, 시민 등 오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이날 행사는 부산 노인대학협의회(회장 김만율)가 주최하고 부산비둘기 노인대학(학장 황영근)주관으로 부산광역시가 후원하였다.

제1부 시상식에서 황영근 학장의 인사말에 이어 대회사는 김만율 부산노인대학협의 회장, 축사는 정현옥 동구청장이 각각 하였다. 선행상 영광의 수상자는 시내버스 모범운전기사 김일곤 정용기씨 두 사람이 각각 수상 하였다.

제 2부 강의 시간에는 류종현 한국 보학연구소장이 ‘아름다운 노년을 위하여’란 제목의 특강으로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감명을 주었다. 또한 부산대학 실버아카데미 정정자 강사의 어울림 한마당은 모든 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제 3부 위안 공연에서 인기 연예인 조석근, 정매자, 류태경, 정민 등 실버가수가 흘러간 노래 등을 불러 지난날의 추억들을 생각나게 하였다. 부산실버 예술단이 총 출연하여 하모니카와 아코디언 연주, 동백실버무용단의 스포츠 댄스, 한국종합예술 실버대학 무용부의 춤, 부산실버 합창단의 해방가, 민요한마당, 가요한마당 등으로 흥겨운 잔치판을 벌였다.


실버넷뉴스 이성용 기자 lys0076@silvernetnews.com

tag·interface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실버넷뉴스(일반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