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인간들...

2006-01-23 アップロード · 4,548 視聴

좀... 잔혹한...

tag·잔인한,인간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darkzelar
2008.11.09 01:29共感(0)  |  お届け
고통없이 죽이면 될것을 가지고서 소나 닭이나 칠면조라도 편안히 죽게 해주어야 할것이 아닌가 그러면 소비자의 입장에서 볼때 감사하는 마음도 들지 삭제
ㄷㄷㄷ
2007.10.06 03:52共感(0)  |  お届け
불쌍하다 ㅠ-ㅠ삭제
afsfd
2007.07.05 07:48共感(0)  |  お届け
뿅뿅뿅뿅뿅뿅년들 지내들도 이렇게해주면기분좋나?삭제
ㄴㄱㄴㅁㄺ
2007.04.03 09:10共感(0)  |  お届け
이거... 모든나라가 전부이렇게 한답니다... 동물이라는 것은... 가옥하네요...삭제
ㄹㄹㄹ
2006.12.21 06:18共感(0)  |  お届け
우리가 이렇게해야먹고살아요 삭제
에디차보
2006.08.22 06:06共感(0)  |  お届け
에라이씨발환경도안껴셔드려우잔인삭제
yiu429
2006.06.28 11:36共感(0)  |  お届け
먹히고 먹히고 또 먹히고 이런게 생계유지하며 지금 까지 계속 이어진거 아닌가? 왜 이제 와서 그리들 난리들인가요? 이 무참한 사람들아.. 내가 사람이면서도 고기를 먹으면서 이런 생각도 해봤지만...어쨋든 생계유지 잖나? 그냥 조용히 먹어..우리도 언젠간 먹히겠지?삭제
쿨~가이
2006.05.03 01:24共感(0)  |  お届け
감사합니다 퍼갈께요~ ^^삭제
ㅡㅡ;;
2006.04.16 04:57共感(0)  |  お届け
피는빼야지 그럼 피잇는걸 먹을려구?삭제
dksvud123
2006.03.29 07:34共感(0)  |  お届け
야뷩쉰들아이제아기들까지살려주야징안살려주냐네가너주둥이짤라줄까아니며님내장확끄네아니며니네몸던져줘시팍불쌍해주겠다ㅜㅜ튼히돼지ㅜㅜ이구불쌍새끼들시팍너쁜새끼들삭제

잡동사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