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다카포 19화

2006-12-21 アップロード · 1,252 視聴

일년 내내 벚꽃이 지지않는 하츠네섬에서
주인공 준이치와 6명의 미소녀들이 펼치는
러브스토리를 아름다운 풍경과 배경으로
그려낸 작품.

tag·DC다카포,19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퓨리이잇
2008.04.05 19:03共感(0)  |  お届け
퍼감니다^_^삭제
kdh8307
2007.12.26 11:19共感(0)  |  お届け
잘보고갑니다삭제
gbm0119
2007.10.22 10:23共感(0)  |  お届け
히트 딱 1200이내 ㅋㅋㅋ 1200째손님삭제
ㄷㄷ
2007.10.06 10:26共感(0)  |  お届け
ㄷㄷ..ㄷㄷ..왜 사냐 ..

난 삼인데 . 죄송들 .삭제
rlawodjr3
2007.10.02 07:45共感(0)  |  お届け
D.C 다카포삭제
ㅜㅜ
2007.11.03 04:06共感(0)  |  お届け
1210다.. 딱1210이다삭제
ploer123
2008.01.15 05:53共感(0)  |  お届け
1236인 나...ㅎㅎ근데 네무 머리가 넘 퍼졌어~-_-;;;삭제
츠카사짱
2007.07.31 04:35共感(0)  |  お届け
딸기100% 에 니시노츠카사짱을 ~~저는 최고의 미소녀라고생각합니다 ~~ 야호~~삭제
츠카사짱
2007.07.31 04:35共感(0)  |  お届け
딸기100% 에 니시노츠카사짱을 ~~저는 최고의 미소녀라고생각합니다 ~~ 야호~~삭제
이무슨..!!
2007.07.27 02:47共感(0)  |  お届け
쟤들 친남맨 아니래도 남맨남맨데ㅡㅡ..;;
난고토리가 나은데ㅡ.ㅜㅠ삭제

@완결애니★★★★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