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중에도 열심히 먹는 나카이

2006-06-02 アップロード · 1,415 視聴



[킨스마] 050930 지진중에도 열심히 먹는 나카이
- 베키 귀여운척하면서 우는거 웩밥맛-ㅠ-
나카이군 너무 귀엽네요


tag·지진중에도,열심히,먹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딸기우유♬
2007.07.31 04:16共感(0)  |  お届け
정말 갑자기 지진이면 나카이군도 많이 당황햇을텐데 멋진모습이네요 ㅎ 잘봤습니다 : )삭제
레슬리
2007.06.15 03:36共感(0)  |  お届け
ㅋ 나카이 완소 ㅋㅋ 잘봤습니당삭제
타쿠야야
2006.08.18 10:22共感(0)  |  お届け
근데..ㅋㅋ 나카이군 귀엽네요, ㅋㅋ저런 사람 옆에 있으면,,일본도 살만할듯 ㅋ삭제
타쿠야야
2006.08.18 10:20共感(0)  |  お届け
혹시 일본서 사시는분들,, ? 무서워서 어떻게 사세요,,ㅜㅠ소심한 사람은 살고 싶어도 못살거 같아요,,,ㅠ삭제
띠용~@@
2006.08.05 02:36共感(0)  |  お届け
못보던 영상이 너무 많아서요..정말 감사하네요. ㅠㅠ삭제
wlsdhkgurl
2006.06.07 03:02共感(0)  |  お届け
주변에 사람들이 무서워하니까 분위기를 전환할려구..재미있게 해주시는 나카이군 정말 최고입니다.삭제
pby0705
2006.06.04 02:12共感(0)  |  お届け
방송중에 지진이!! 나카이군 끊임없이 먹는군요ㅋㅋ삭제

☼SMAP 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13:44

공유하기
기무라 싱고 몰래카메라
10年前 · 1,732 視聴

06:00

공유하기
SMAP와 기무라팬 나카이
10年前 · 2,347 視聴

09:53

공유하기
스맙 투시능력테스트
10年前 · 855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