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타방] 캇툰, 모닝구무스메 동창회

2006-07-14 アップロード · 5,271 視聴



[우타방] 060323 SP - 캇툰, 모닝구무스메
- 캇툰 우타방 첫출연이네요^-^
그리고 모닝구무스메.. 흡연만 아니였으면 귀여운 카고짱도 나왔을텐데. 안타깝네요..;;
그래도 역시 모닝구는 예전멤버가 최강이네요 요즘은 너무 떨어질데로 떨어진것 같아서;
우타방 스페셜이에요~~



tag·우타방,캇툰,모닝구무스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짜니☆
2007.06.23 04:37共感(0)  |  お届け
캇툰은 쟈니스에서 도모토 코이치군의 댄서로 6명을 뽑은데서부터 시작되었어요.. 지금은 굉장히 잘 나가지만 ㅎㅎ (울 나라도 캇툰팬 굉장히 많죠?? ㅋㅋ) 모닝구무스메는 생각해도 초기멤버랑 쯔지 있을 때가 최강인듯..점점 멤버가 아니다란 느낌이 강해여...삭제
龜梨和也
2006.10.19 06:22共感(0)  |  お届け
결성된지 5년맞습니다 ^ ^ 5년간 캇툰으로 활동했구요 근데 이번년도 3월에 정식 씨디 데뷔를 한거구요 ~ ^ ^ 한국으로 본다면 연습생이맞지만,,일본에서는 데뷔를 하지않은채로 방송에 많이나오니깐요 .삭제
리벨롱
2006.07.31 09:21共感(0)  |  お届け
결성된지5년아니라.. 캇툰 5년간 연습생이였어요.. 진짜로 데뷔한건 1년도안됬음;;삭제
yhy0723
2006.07.18 08:56共感(0)  |  お届け
카메너무좋아ㅕ ㅜㅜ 영상감사합니당 ㅜㅜ삭제
qwer324
2006.07.18 12:32共感(0)  |  お届け
님~잘봤어요 ㅋㅋ삭제
biees
2006.07.16 05:44共感(0)  |  お届け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삭제
biees
2006.07.16 05:43共感(0)  |  お届け
우타방은 역시 본 거 10번 봐도 항상 재밌다는..ㅋ삭제
나카이짱
2006.07.15 12:21共感(0)  |  お届け
님.. 최근 그룹이라뇨;;;; 결성된지 5년이에요.. 영상에 나오는데; 원래 쟈니스는 씨디데뷔하기전에 우타방 헤이쓰리에 못나와요^ ^;삭제
pby0705
2006.07.15 12:14共感(0)  |  お届け
최근껀데 캇툰이 꽤 최근그룹인가보네요 ㅋ 3월에 우타방에 나올걸보면..삭제
jwh213
2006.07.14 03:15共感(0)  |  お届け
예전 러브머신 했을때 멤버가 최고인거같애요..요즘은 누가 누군지 도 모르겠고...^^;;; 항상 감사히 보고갑니다..^^삭제

☼日本음악프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